뉴시스

한국BMS제약, 노동부 '2018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선정

입력 2018.09.20. 17:02 댓글 0개
【서울=뉴시스】류난영 기자 = 한국BMS제약 박혜선 사장이 지난 19일 서울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열린 '2018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수여식'에서 수상하고 있다.

【서울=뉴시스】류난영 기자 = 한국BMS제약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2018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실력을 중심으로 인적자원을 채용 및 평가하고 직원들의 교육 지원 등 인적자원 관리와 개발이 우수한 기업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인적자원 개발과 관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2006년부터 민간부문은 고용노동부, 공공부문은 교육부가 주관해 시행하고 있다.

한국BMS제약은 서류 및 현장심사를 거쳐 인적자원개발 및 관리가 체계적으로 연계돼 운영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 절차, 능력 중심의 인재 육성 전략과 이에 따른 보상제도, 적절한 교육체계 등을 통해 직원 주도적인 조직 문화를 형성하고 있는 것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박혜선 한국BMS제약 사장은 "환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조직구성원 모두가 본인의 직무와 경력관리에서 보람과 발전을 이룰 수 있어야 한다는 신념에 따라 직원들의 자기 주도적인 직무 관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인증을 계기로 기업가치의 실현과 우수 인력 양성을 위한 지원제도의 확대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you@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