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개편

입력 2018.08.21. 08:54 댓글 0개
최저가 간편 조회, 빠른 예매 등 사용자 중심 기능 신설
개편 기념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최저가 이벤트' 실시

【서울=뉴시스】김동현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전면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와 모바일은 고객의 예약 단계를 고려한 메뉴 체계 변경, 사용자 중심의 기능 강화 및 증가하는 모바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이번 개편에는 ▲노선별 최저가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최저가 간편 조회' ▲한 화면에서 조회, 결제까지 진행이 가능한 '빠른 예매' ▲모바일 앱과의 '스마트워치 연계' 등 다양한 기능이 신설됐다.

또 고객의 기존 예약 정보를 기반으로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선호정보 개인화' 기능이 강화 돼 편의성과 접근성이 더욱 높아졌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담당자는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는 것이 이번 개편의 핵심 목표"라며 "여행의 설렘을 안고 홈페이지를 방문한 손님들이 보다 편리하게 여행 준비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홈페이지·모바일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2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홈페이지, 모바일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항공권 최저가 이벤트를 함께 실시, 운항 기간에 따라 ▲국내선 제주 2만원 ▲일본 후쿠오카 17만원 ▲중국 칭따오 19만원 ▲동남아 홍콩 27만원 ▲미국 LA 91만원 ▲유럽 파리를 최저 91만원부터 판매한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