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말띠, 가끔 주위를 살피며 달리자

입력 2018.08.18. 00:01 수정 2018.08.18. 07:19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18일 토요일 (음력 7월8일 임오)

▶쥐띠

3, 5, 11월생은 확실히 결정하지 않았으면 접근하지 말라. 헛수고만 할 뿐 얻는 것이 없다. 오늘은 건강에 유의하고, 언행에 신경 쓰라. 혼사 문제로 갈팡질팡 마음만 답답하구나. 남쪽의 쥐, 용, 말띠가 배필이다. ㅂ, ㅇ, ㅈ 성씨는 투기를 한 번에 끝내라.

▶소띠

4, 6, 9월생에게 주위에서 많이 조언해도 결국 결정은 내가 하는 것이다. 오늘은 신중히 생각해 결말을 보라. ㄱ, ㅂ, ㅇ 성씨 사업가는 매사 순조롭지만, 허세를 부리면 실패한다. 솔직 담백한 태도가 성과를 올리겠다.

▶범띠

오늘 ㅅ, ㅊ, ㅂ 성씨는 건강을 생각해 무리한 노동을 삼가는 것이 좋겠다. 정신적으로도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는 날이니 직장인은 느긋한 자세로 일하라. 3, 7, 8월생 중 기계, 컴퓨터, 금속 업종 종사자는 흰색을 가까이하라. 북, 동쪽이 길하다.

▶토끼띠

잊고 살던 사랑을 회복할 기회를 마련하는 것도 다 나 하기 나름이다. ㅈ, ㅁ, ㅎ 성씨는 지나치게 자존심을 세우다 가정 화목을 깰 수 있다는 사실을 직시하라. 6, 8, 9월생은 혈압에 이상이 올 수 있으니 조심하라. 동쪽은 가지 말아야 한다.

▶용띠

세상에서 사랑만큼 소중하고 귀한 것은 없다. ㄱ, ㅊ, ㅇ 성씨는 가끔 사랑하는 사람의 푸념에도 귀 기울이라. 그 순간은 짜증이 나더라도 가정의 평화를 만든다. 2, 7, 8월생 밤길 운전을 조심하라.

▶뱀띠

명석한 판단력이 빛을 발하는 날이다. 5, 11, 12월생은 두뇌를 믿고 밀고 나아가도 좋다. 직장인, 공직자는 주간에 대길하다. ㄱ, ㅈ, ㅍ 성씨 중 예술계통 종사자는 거침없이 일 처리하고 쉬라. 오후에 뱀, 원숭이, 쥐띠기 데이트 신청을 한다.

▶말띠

성급한 성격이 일을 그르칠 염려가 있겠으니 침착한 마음으로 일하라. 3, 9, 10월생은 정장 차림이 행운을 준다. 뭇 사람의 시선이 집중되니 기분 또한 최고다. ㅊ, ㅂ, ㅎ 성씨 부부는 대화가 필요하다.

▶양띠

내 것을 지키려면 남보다 더 노력해야 한다. 2, 5, 12월생은 성공하려면 때로는 자존심이 상해도 굽힐 줄 알아야 한다. 고집만 부리는 것이 능사가 아니다. ㄴ, ㅇ, ㅁ 성씨는 달면 삼키고 쓰다고 뱉으면 배신행위니 삼가라.

▶원숭이

ㅅ, ㅊ, ㅍ 성씨 직장인은 대인관계에 신경 쓰라. 용, 닭띠 속내만 알려고 하지 말고 내 단점을 먼저 인정해야 친해질 수 있다. 1, 2, 7월생 외판, 경리, 인테리어, 기능직 종사자는 구설에 오르지 않도록 조심하라. 산만해지지 않도록 행동을 자중하라.

▶닭띠

1, 3, 12월생은 조금씩 투자해야 훗날 성과를 얻는다. 무리하게 진행하면 암초에 부닥친다. 뜬구름 잡는 허영심은 가정에서도 외면을 당하고 자신도 초라해진다. ㄴ, ㅇ, ㅈ 성씨는 금전 거래하다 관재수 따르니 조심해야 한다.

▶개띠

7, 9, 10월생은 그간 시련을 겪었지만 오늘을 기점으로 차차 호전한다. ㄱ, ㅂ, ㅎ 성씨는 먼 곳에 있는 사람 탓에 아까운 시간만 허비한다. 그러나 1, 5, 11월생은 꼭 있어야 할 자이니 가려서 사귀라. 북, 동쪽이 길하다.

▶돼지띠

애정에는 국경이 없다지만 3, 5, 11월생은 올라갈 수 없는 것은 쳐다보지도 말라. 감정의 유희를 즐기면 언젠가 상처받을 수 있으니 현명한 판단을 내려야 한다. ㄱ, ㅂ, ㅅ 성씨는 생각처럼 일이 순조롭게 되지 않아도 기가 죽으면 곤란하다. 용기를 내자.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