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쥐띠, 반성하고 점검하면 없던 길도 생긴다

입력 2018.07.19. 00: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19일 목요일 (음력 6월7일 임자)

▶쥐띠

펼쳐놓은 일은 많으나 우유부단한 성격과 부족한 결단력 탓에 퇴보한다. 반성하고 점검하는 가운데 길이 있음을 알라. 3, 5, 6월생 오늘따라 파란색 정장이 행운을 주니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하겠다. 소, 원숭이, 개띠를 멀리하려고만 하지 말라.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소띠

친지 간에 덕이 없어 베풀어도 돌아오는 것은 원망뿐이다. 애정은 진실함과 양보가 필요하다. 슬기와 봉사정신으로 가정 평화를 유지해야 한다. 4, 6, 9월생 그 어떤 고통과 액운이 닥쳐도 재치 있는 순발력으로 대처하라. ㅈ, ㅍ, ㅎ 성씨가 도움을 주겠다.

▶범띠

감언이설로 상대를 제압하려고 하지 말라. 힘듦을 자초할 뿐이다. ㅇ, ㅂ, ㅊ 성씨 인간관계에서 어려움이 지속하며 피로가 쌓이니 건강이 우려된다. 건강은 내일을 위한 재산이다. 신경과민을 조심하라. 5, 7, 8월생 동북쪽 사람과 벽을 만들지 말고 진실하게 대해야 한다.

▶토끼띠

나를 훈계하는 자를 은인으로 알라. 자기반성은 미래를 밝히는 빛이다. 1, 6, 8월생 경쟁자가 평가하니 진실을 보이는 것이 좋겠다. 1975년생 ㄱ, ㅊ, ㅍ 성씨 철재를 다루는 자는 마음은 넓고 화통하나 딱딱한 언성이 인간관계에서 오해를 낳는다. 부드러움이 필요하다.

▶용띠

현명한 판단과 지혜로 모든 일을 정리해야 한다. ㅊ, ㅂ, ㅎ 성씨 사업가는 부에 넘치는 확장을 삼가라. 시험 준비자는 분발해야 한다.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2, 4, 10월생 애정은 한마음, 한 몸으로 두 길을 걸을 수는 없는 법이다. 오렌지색이 길하다.

▶뱀띠

재물을 얻지 못하면 사랑하는 사람과 혼사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얌전하고 겸손한 태도로 매사 임하라. 내 노력만이 성공하는 길이다. ㄱ, ㅍ, ㅇ 성씨 신병으로 고통이 따르겠다. 1, 2, 11월생 임이 서쪽에 있으면 마음이 타향이니 잊어버리라. 동쪽이 길하다.

▶말띠

살아온 날들보다 살아갈 날들이 더 행복할 것이다. 마음껏 웃고 살 수 있는 기쁨을 맛볼 수 있다. 미혼자는 분수에 맞는 짝을 만나 사랑을 쌓으라. 올라가지 못할 나무를 쳐다보면 마음의 상처만 입게 된다. 3, 7, 8월생 허영심을 버리고 분수를 지키라.

▶양띠

새로운 직업을 선택하는 데 있어 같이 사는 인재의 뜻을 반영하는 것이 좋다. ㅅ, ㅇ, ㅂ 성씨 열심히 노력한 자에게 풍성한 수확이 있듯 내가 한 만큼 인정받는다. 2, 5, 10월생 아내와 갈등이 차차 해소한다.

▶원숭이

2, 7, 11월생 힘껏 끌어주고 밀어주었건만 남 좋은 일만 시켜준다. '사랑'이라는 타이틀에 걸려 쌓아놓은 금전이 하루아침에 물거품이 돼 버린다. 마음과 몸은 아픔으로 얼룩지었으나 과거 일은 잊어버리고 자신감을 품고 새로운 삶에 도전하라.

▶닭띠

상대를 알고 대하라. 설득하려다 설득당하는 격이니 조심스럽게 임해야 한다. 근면 성실한 것은 좋으나 때로는 당돌한 성격이 일을 그르칠 수 있다. 10, 11, 12월생 잠자리 머리 방향을 북쪽에 두지 말고 동쪽으로 잘 때 편안하다.

▶개띠

내가 할 일이 무엇인지 즐겁게 살 방안을 모색하라. 2, 3, 10월생 나를 학대하기보다 희망을 품도록 노력해야 한다. 현재 쥐, 토끼, 닭띠와 신경전 중이라면 대립보다는 대화로 슬기롭게 문제를 풀라. 상대 또한 웃음으로 답한다.

▶돼지띠

사랑을 애써 표현하려 하지 말고 진실하고 책임감 있는 언행과 행동을 보이라. 책임지지 못 하는 말과 행동은 생각하지 말고, 나를 한 번쯤 생각해보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져보라. 4, 7, 8월생 구상하는 일은 북쪽의 ㄱ, ㅈ, ㅎ 성씨에게 물으며 길하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