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진도군 관광 서포터즈 모집

입력 2018.07.06. 10:40 수정 2018.07.06. 10:49 댓글 0개
대상지역 없이 19일까지 30여명

진도군이 제1기 보배섬 SNS 서포터즈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진도군에 따르면 관심과 열정으로 뛰는 SNS 홍보대사로 보배섬 진도군의 독특한 매력을 인터넷상에 널리 알려 줄 ‘제1기 보배섬 SNS 서포터즈’를 30여명 내외로 모집한다.

대상은 지역 제한 없이 모집하고 있으며, 사진·동영상 등 디지털 기기 사용에 능숙한 사람이면 된다.

진도군청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기한 내 제출하면 되며, 최종 합격자는 24일 발표한다.

군은 SNS 서포터즈에게 게시물에 대한 원고료와 우수 게시물에 대한 인센티브를 추가 지급하고 이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역량 교육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SNS 서포터즈 지원자는 진도군 페이스북(www.facebook.com/00jindo00), 진도군청 홈페이지(www.jindo.go.kr)에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지원서 양식을 내려 받아 메일(dopak@korea.kr)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진도군 기획조정실 관계자는 “진도군의 주요 축제, 문화·관광 등 눈높이에서 공유하고, 보다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 온라인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SNS 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한다”며 “무궁무진한 보배섬 진도군의 매력을 알리고, 관광객들과 군민들이 원하는 다양한 흥미거리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진도 홍보 도우미가 돼 줄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진도=박현민기자 hm3753@naver.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