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에스엘에스바이오, 수원 광교로 본사 이전…경영효율화

입력 2018.06.25. 14:48 댓글 0개

【서울=뉴시스】류난영 기자 = 바이오 진단기술 연구개발 전문기업 에스엘에스바이오는 수원시 광교로 부설연구소와 실험실을 비롯한 본사 이전을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영태 에스엘바이오 대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연구시설, 검사장비 등 보다 개선된 환경에서 당사의 임직원들은 더욱 우수한 성과를 창출할 것"이라며 "기업 가치를 끌어 올리고 성공적인 코스닥 이전상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에스엘에스바이오는 지난 5월부터 부설연구소 및 실험실 등의 이전을 단계적으로 진행해왔다. 기존 경기 용인과 수원 등에 분산돼있던 각 부서와 시설을 한 곳으로 통합해 역량을 집중하고 부서간 통합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경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또 주력 사업인 의약품 품질관리 사업부의 장비 및 시설을 보강해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특히 신사업인 비임상 CRO(임상시험 수탁기관) 부문의 면역∙종양신약효능평가 사업부를 확대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면역∙종양신약효능평가 사업은 면역 및 종양 관련 질병∙질환 분야의 신약 후보물질의 효능평가 및 기전규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신약개발 R&D 프로세스의 효율과 임상 성공률을 높이는 가이드 역할을 한다.

한편 에스엘에스바이오의 새로운 소재지는 수원시 영통구 광교센트럴비즈타워다. 4378.68㎡(약 1325평) 규모의 공간에 사무실, 연구실, 실험실 등을 새롭게 단장했다.

you@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