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범인·귀인 결국 내가 만든다

입력 2018.06.24. 00: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24일 일요일 (음력 5월11일 정해)

▶쥐띠

금전은 여성이 관리하라. 필요 이상 지출이 많으니 창고에 있는 곡식을 꺼내 가는 격이다. 유부남은 여자를 조심하라. ㅂ, ㅊ, ㅍ 성씨 북쪽에 가지 말라. 손재수가 따른다. 애정은 시간만 늦춰질 뿐 이뤄진다.

▶소띠

내게 불이익이 오는 것을 원망하지 말고 내가 뿌린 씨임을 명심하라. 당장 힘들고 고통스러워도 새롭게 시작한다면 몇 배가 돼 돌아온다. 2, 8, 11월생 혼자 고집하지 말고 기혼자는 아내, 연인 관계는 남자의 말을 들으면 득이 오겠다.

▶범띠

벼는 익을수록 머리를 숙인다. 헛된 욕심에 들뜨지 말고, 실속을 차리라. 나를 움직일 수 있는 것은 나밖에 없으니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리라. 애정은 급히 서두르지 않는다면 성사한다. 건축업과 의류업 종사자에게는 길일이다.

▶토끼띠

현재는 앞뒤가 막막한 상태지만, 동쪽에서 도움 줄 자가 나타난다. 밝음이 찾아오는 좋은 하루다. 친구와 우정이 변해 결혼할 수지만, 주위 반대 탓에 신경을 쓰겠다. 3, 7, 9월생 우울증을 조심하고, 흰색으로 나를 나타내라.

▶용띠

지금까지 해온 일에 변동이 있을 듯하다. 서둘지 말라. 다음 달에나 이룰 수 있다. ㅇ, ㅁ, ㅊ 성씨 가정이 있는데도 애정을 나누는 것은 길게 가면 불행만 안겨줄 뿐임을 알라. 미혼자는 결혼 운보다 애정 운이 좋다.

▶뱀띠

천 리 길도 한걸음부터다. 인내하며 기다리면 모든 것이 이뤄지는 길운이다. 내 운명은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나를 개척하라. 희망이 보인다. 1, 7, 9월생 주위사람들 말에 귀 기울이지 말라. 단, 윗사람 말은 존중하라.

▶말띠

내 마음 달랠 길 없어 위로해줄 사람을 찾고 있으나 믿을 수 없다. 또한 이뤄질 듯하다가 깨져버릴 수 있다. 6, 7, 8월생 상대방이 알아주지 않으니 더욱 답답함을 느끼는구나. 필요 이상 생각하지 말고,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을 듯하다.

▶양띠

"'참을 인'자가 셋이면 살인도 면한다"는 말처럼 내게 주어진 일만 성실히 하면 오해는 시간이 풀어준다. 금전 문제로 다소 힘에 부치나 소, 쥐, 말띠에게 도움을 청하면 해결할 수 있다. 애정은 훼방꾼이 나타난다. 감정을 억제하라.

▶원숭이띠

애정은 마음과 마음이 진실하게 이어져야 갈등을 빚지 않는다. 책임 있는 언행이 필요하다. ㅅ, ㅈ, ㅂ 성씨 순간적인 분노로 인해 훗날 헤어지는 격이다. 성급한 행동은 금물이다. 현재 추진하는 일은 서서히 성사한다.

▶닭띠

지금까지 지연한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 힘들어도 하나씩 차분히 추진하라. 처음보다 나중에 큰 이익이 따라주니 투자하면 대성한다. 5, 7, 9월생 여자는 시댁 식구와 의견 충돌을 빚어 마음고생이 많겠다.

▶개띠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속마음을 누가 알아줄까. 자신감을 되찾고 냉정하게 판단하라. 동, 북쪽에 도와줄 자 나타나니 한 번 새롭게 시작하는 각오가 필요하다. ㅁ, ㅂ, ㅎ 성씨 화목한 가정이 되기 위해서는 자신 있게 노력하라.

▶돼지띠

적은 투자로도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마음 먹은 일을 믿고 나갈 때 귀인이 돕겠다. ㅅ, ㅁ, ㅍ 성씨는 책임질 일 생길 수 있다. 언행을 조심하라. 의견 대립으로 거래처와 언쟁할 가능성이 있다. 서, 남쪽이 길 방향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