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개띠, 일은 풀리네 연애는 꼬이네

입력 2018.06.23. 00: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23일 토요일 (음력 5월10일 병술)

▶쥐띠

부모 신병이 아니면 슬하에 근심이 있다. 가족이 화합해 어려움에 대처하라. 3, 6, 7월생은 인정에 끌리면 가정에 파탄이 생길 수 있다. 내 사람이라고 생각되면 꼭 잡으라. 잡아도 달아나려고 한다. 한 번쯤 나를 뒤돌아볼 때다.

▶소띠

승산도 없는 일에 매달려 시간 낭비만 하니 마음이 초조하다. 변동한다고 말만 하고 실천하지 못하니 진퇴양난에 놓인 격이다. 사랑 나무에 싹도 트고, 꽃도 피었으나 내 나무가 아니니 바라만 볼 뿐이다. 2, 8, 12월생 욕심만으로 일 처리하지 말라.

▶범띠

상당히 어렵지만, 평안을 찾아가는 운이다. 여자를 멀리해야 모든 일에 질서가 잡힐 수 있다. 다른 데 신경 쓰면 잘 되던 일도 고전하게 된다. 4, 5, 12월생 사업도, 가정도 갈등이 심각하다. 가정을 지키라.

▶토끼띠

세상 모든 일이 마음처럼 되지 않으니 심신은 고달프다. 그러나 점차 순조롭게 풀리겠다. 비관하지 말고 다시 시작하라. 애정은 가까이 가려고 해도 돌 위에 나무를 심는 것처럼 답답하고 어렵다. ㅇ, ㅈ, ㅎ 성씨 마음을 열고 받아들이라.

▶용띠

일은 꽤 했으나 여의치 않다. 둘이 좋아한다고 해도 많은 눈을 피할 수는 없다. 6, 7, 10월생은 멀리 있는 눈이 무섭다는 것을 알라. 아는 길도 물어 가야 한다. 자만심을 버리고, 열심히 씨를 뿌리면 노력한 만큼 수확이 있을 것이다.

▶뱀띠

두 사람 마음이 화합하면 그 누구도 천정배필을 떼어놓을 수는 없다. 검은색은 마음의 문을 어둡게 한다. 사업에 행운을 얻으려면 잠잘 때 머리 방향을 남쪽이나 서쪽으로 바꾸라.

▶말띠

1, 7, 12월생 우정을 사업까지 연관시키지 말라. 지금 마음이 공허하다고 가정을 외면하면 후회한다. ㄱ, ㅇ, ㅂ 성씨는 마음을 다스려야 한다. 음과 양의 조화를 이루라.

▶양띠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 잘못됐다 싶으면 빨리 발길을 돌리는 것이 서로 상처를 줄이는 현명한 방법이다. 혼자 마음 졸이는 짓은 하지 말라. 갈 길이 머니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3, 7, 10월생 북서쪽으로 가지 마말.

▶원숭이띠

ㅅ, ㅈ, ㅊ 성씨 2, 3, 9월생 이동은 불가능하다. 윗사람을 믿다가 나만 마음 상한 채 세월만 흐르는 격이다. 가족 간 눈치싸움에 시달릴 수다. 남쪽에 있는, 마음 통하는 사람과 소자본으로 동업하는 것도 좋겠다.

▶닭띠

들어오는 재물도 없는데 예기치 않은 일로 나는 물론 남까지 피해 볼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이다. 4, 7, 11월생은 남이 달라고 한다고 다 주지 말라. 3분의 1만 주면 나머지는 모두 내 것이 된다.

▶개띠

1, 9, 11월생 채무 관계로 마음고생이 크다. ㄴ, ㅈ, ㅇ 성씨가 사정을 풀어준다. 너무 걱정하지 말고 자중자애하며 근신하라. 하는 일은 앞으로 빛이 보인다. 그러나 애정은 답답하고, 갈등이 많다.

▶돼지띠

매사 뜻대로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분수 밖의 것을 탐내면 새장에 갇힌 새 같은 신세가 된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지를 돌아보라. 가족을 멀리하는 것은 재앙을 부르는 격이다. 2, 8, 11월생 투기를 삼가라. 직업은 변동 수 있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