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벨기에 입양인' 기타리스트 드니 성호, 7월1일 대구 공연

입력 2018.06.20. 15:27 댓글 0개
【대구=뉴시스】배소영 기자 = 대구 수성문화재단은 오는 7월1일 수성아트피아에서 '드니 성호X코스트(COAST)82 콘서트'를 무대에 올린다고 20일 밝혔다. 2018.06.20. (사진=대구 수성문화재단 제공)photo@newsis.com

【대구=뉴시스】배소영 기자 = KBS 인간극장에 출연한 기타리스트 드니 성호가 대구 팬들과 만난다.

대구 수성문화재단은 오는 7월1일 수성아트피아에서 '드니 성호X코스트(COAST)82 콘서트'를 무대에 올린다고 20일 밝혔다.

세계적 기타리스트인 드니 성호는 평창동계올림픽 음악감독을 맡은 실력파 프로듀서다.

드니 성호는 KBS 인간극장에 출연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태어난 지 9개월 만에 벨기에로 입양된 그는 벨기에 영 탤런트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적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벨기에 몽스 왕립 음악원, 파리 고등사범 음악원, 벨기에 브뤼셀 왕립 음악원 등을 거쳐 재능을 인정받았다.

그는 바이올리니스트 정다운, 비올리스트 에르완 리샤, 첼로 김대준, 사운드 디자이너 모리 등으로 구성된 코스트(COAST)82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앞서 드니 성호와 코스트82는 함께 제작한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수성아트피아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드니 성호의 현란한 기타연주를 생생히 들을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sos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