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범띠, 돈과 사랑 앞에서 양보란 없다

입력 2018.06.15. 00: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15일 금요일 (음력 5월2일 무인)

▶쥐띠

기나긴 세월 동안 품고 있던 모든 것을 털어놓으니 죽어도 한이 없다. 사랑은 진심에서 피어난다. 부부간에 비밀이 있다면 서로 불행한 일이다. 첫 자녀가 딸인 사람은 아들은 많아야 하나다. 더 바라지 말라.

▶소띠

내 것이 잘못됐다 해서 남의 것을 탐내는 것은 올바른 일이 아니다. 내 것이 중요하면 남의 것도 소중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3, 8, 12월생 가정과 사업은 근신하는 것이 좋겠다. 전자 계통 일은 대성한다.

▶범띠

사람이 살아가는 데 길은 많고도 많다. 그러나 수많은 길 중 내가 걸어가야 할 길은 오직 한 길뿐이다. 목적지를 찾으라. 사업과 애정에서 양보는 바보짓이다. 쟁탈해야 한다.

▶토끼띠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것은 인간의 진심이다. 사람 마음이 돈에 움직인다면 그것은 진실이 아니라 위선이다. 올라가지 못할 나무는 처음부터 쳐다보지 말라. 친족과 사업은 지출이 많다.

▶용띠

좀은 소리 없이 귀중한 옷에 구멍을 낸다. 내 것이라면 그것이 무엇이든 점검할 필요가 있다. 가정도 방심하거나 방관하지 말고 정성을 다하라. 애정과 금전은 답답하겠다.

▶뱀띠

내 것을 남에게 빼앗기는 것을 본인은 알지 못하는 격이다. ㄱ, ㅈ, ㅇ 성씨는 자기 것을 관리하지 못하면 지킬 수 없다. 방심은 절대 금물이다. 돌다리도 두드리며 건너가야 할 때다. 신경 써서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자.

▶말띠

한 몸으로 두 가지 일을 하기는 힘들다. 그러나 그대는 자신감만 있다면 해낼 만큼 능력이 있다. 매매를 서두르는 사람은 좀 더 인내심이 있어야겠다. 아직 시기가 아니다. 애정에 벽이 생길 수 있다. 내 마음을 열자.

▶양띠

서로 사랑한다면 부모님을 설득하라. 그래야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 2, 4, 11월생은 자신감을 갖고, 용기를 충전하자. 채무 관계 해결이 시급하다.

▶원숭이띠

나는 충분한 휴식이 절실하다. 이것저것 생각하다 보면 짜증만 난다. 자녀에게도 너무 큰 부담을 주는 것보다 길잡이가 돼주는 것이 필요하다. 승진과 취직은 뒤편으로 가고 있다.

▶닭띠

기다리던 소식은 왔지만, 확실한 답변이 아니어서 혼자 결정하기 힘겹다. 친척은 믿고, 남은 멀리하라. 애정은 도움이 안 돼 울상 짓겠다. 미혼녀 배필은 남쪽 사람이 좋다.

▶개띠

생각만 해서는 뜻을 성취할 수 없다. 마음이 흔들리고, 왠지 불안한 느낌이 든다. 혼자 하는 일이라면 상관없으나 타인과 함께라면 걱정이 생길 수 있겠다. 1, 2, 11월생 사업 침체가 우려된다.

▶돼지띠

노력만 하면 가정적인 면이나 금전적인 면에서 여유를 부리며 살 수 있으나 마음의 공허함을 방황으로 메우려 하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과 뜻을 같이하면서 대화하는 시간을 많이 갖자. 사업 구상은 중단되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