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나이가 보이는 목주름 관리법 ‘스마트핏 4주 프로그램’ 눈길

입력 2014.05.09. 13:25 댓글 0개

해가 거듭되면서 나이가 들면 인체는 어쩔 수 없이 주름지고 늙어갈 수밖에 없다. 그렇다고 주름이 자글자글한 상태로 100세 시대를 견뎌낼 수는 없는 일이다.

주름을 없애기 위한 얼굴피부 관리 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드러나는 목주름은 어떻게 해야 할까.

이와 관련, 최근 등장한 신개념 목주름 관리 프로그램 '스마트핏 4week program'이 관심을 끈다.

◇하루에 20분, 4주 사용으로 탄력 있는 피부

스마트핏 4week program은 피부에 안전한 led와 미세진동을 융합한 신개념 미용기기인 스마트핏과 오가니크 그린티 솔루션 퍼밍 넥크림을 병행하여 사용하는 목주름 관리 프로그램이다.

스마트핏은 충전방식으로 목에 착용하는 미용기기로, 착용 후에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운전, 집안일 등 다른 일을 함께 병행하면서도 별도의 시간을 따로 소비하지 않고 간편하게 목주름을 관리할 수 있다.

오가니크 그린티 솔루션 퍼밍 넥크림을 목 전체에 펴 바른 후 기기를 목에 착용하고 리모컨 전원버튼만 누르면 된다. 1회 사용 시 20분 후 자동종료된다.

스마트핏 미용기기, 오가니크 그린티 솔루션 퍼밍 넥크림은 각각 세명대학교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에서 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하루 20분, 4주 사용이 권장된다.

◇주름개선에 탁월, 각종 인증 완료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녹차성분이 다량 함유된 오가니크 그린티 솔루션 퍼밍 넥크림에 피부에 효과적인 led주파수를 가진 스마트핏의 사용은 피부탄력에도 도움을 주게 된다.

또한 기존의 피부과 시술로 개선하기 어려웠던 목주름을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KC인증, CE인증, ISO9001인증을 받고 FDA에 등록된 이 제품은 현재 특허출원 중이며 의장등록, 상표권등록을 완료하고 미국에 수출되고 있다.

그 효능을 인정받아 지난 2013년 10월24일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 목주름 특집 방송 협찬을 진행했고, 9일부터는 겟잇뷰티 메이크업디렉터 우현증 메르시 대표원장을 모델로 SBS 공중파 광고를 시작한다.

이와 관련, 업체 관계자는 9일 “그동안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없었던 목주름을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넥케어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스마트핏 4week program을 통해 더 많은 여성들이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마트핏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ysmartfi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