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두관·안민석, 광양 5일장 찾아 당 지지 호소

입력 2018.05.16. 17:22 댓글 0개
장터돌며 상인들과 남북평화 분위기 대화
민주당 지지 하면 문재인 정부 성공 '호소'
【광양=뉴시스】김석훈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두관(경기 김포갑)의원과 안민석(경기 오산)의원이 16일 오후 같은당 광양시장 선거에 출마한 김재무 예비후보와 함께 전남 광양읍 5일시장 방문해 시장 상인들과 승리를 뜻하는 엄지척을 하고 있다. 2018.05.16. (사진=독자 제공) kim@newsis.com
【광양=뉴시스】김석훈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두관(경기 김포갑)·안민석(경기 오산) 의원이 16일 전남 광양시 광양읍 5일 시장을 찾아 민주당의 지지를 호소했다.

두 의원은 이날 5일장 상인들과 손을 잡고 악수하거나 음식을 나누는 등 서민 행보를 보이면서 상인들에게 모처럼 불고 있는 남북평화 분위기를 설명했다.

이와 함께 지난 2014년에 이어 다시 6·13 지방선거 광양시장 선거에 나선 김재무 광양시장 예비후보에게 표를 던져 문재인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할 수 있게 해 달라고 호소했다.

김두관 의원은 "우리의 목표는 광양에서 집권당의 시장을 만들어 시정과 전남도정, 국정을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광양의 현안인 보건대 정상화와 광양항의 역동성을 만들어 내는 것"이라고 말했다.

안민석 의원은 "그동안 무소속 시장을 배출한 광양도 이번 기회에 판 갈이가 잘 되길 바란다"며 "문재인 정부의 성공에 광양시민들도 함께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두 의원은 김재무 후보의 공약인 광양보건대의 정상화를 위해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다는 각오도 다졌다.

이날 오후 2시부터 두 의원과 동행한 김재무 예비후보는 "행복한 도시 광양을 만들어가는 길에 여기에 계신 많은 분과 함께하고 싶다"면서 "궂은 날씨에도 광양까지 찾아와 준 두 의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kim@newsis.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정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