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이용섭 “어등산 개발, 시민과 상생방안 찾는다”

입력 2018.05.08. 14:00 수정 2018.05.08. 14:01 댓글 1개

광주시 주요 현안에 대한 문제점을 청취하고 해결책을 마련하기 위해 민생현장 투어에 나선 이용섭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예비후보가 “어등산관광단지 조성사업은 광주의 부족한 관광 인프라 확충과 관광산업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에 기여하는 데 중요한 사업이다”며 “시민들과 상생방안을 찾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8일 광주 광산구 어등산관광단지 IC와 평동 포사격장 등에서 주민대표 등과 함께 어등산관광단지를 돌아보고 조성사업의 조속 추진을 위한 현장 민원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어등산관광단지 조성사업에 대한 문제점 청취와 향후 추진 방안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 후보는 “어등산관광단지 조성사업은 광주의 부족한 관광 인프라 확충과 관광산업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에 기여하는 데 중요한 사업이다”며 “중소상인의 피해문제, 지역경제 활성화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 광주시의 재정부담 등을 면밀하게 분석해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우기자 ksh430@daum.net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정치 주요뉴스
댓글1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