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토끼가 간 챙기듯

입력 2018.04.17. 00:01 수정 2018.04.17. 11:32 댓글 0개
뉴시스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17일 화요일 (음력 3월2일 기묘)

▶쥐띠

ㄷ, ㅂ, ㅊ 성씨 사별자는 새 인생을 시작해도 좋은 시기다. 서쪽의 2, 5, 11월생이면 평생 좋은 동반자가 될 듯하다. 자녀들도 동의하겠다. 목재, 철재 사업 불경기는 나만 겪는 것이 아니다. 내년을 위해 다시 한번 박차를 가하라. 변동은 아직 이르다.

▶소띠

사랑이 식어가니 마음 또한 담담하구나. 6, 7, 9, 12월생 동쪽에 있는 임은 내 짝이 아니다. ㄱ, ㅂ, ㅇ, ㅎ 성씨 이제껏 방황한 것은 새로운 사업 초기 단계여서 그런 것으로 생각하라. 이제부터라도 승자가 되기 위한 발판을 만드는 것이 좋겠다. 자녀에게 사랑의 매가 필요할 때다.

▶범띠

5, 7, 8월생 부인에게 최대 선물은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것이다. 직장 내 불만을 집까지 연장하면 어두운 분위기를 변화시키지 못할 듯. ㅇ, ㅊ, ㅎ 성씨 뱀, 원숭이, 돼지띠가 도움 주면 좋으련만. 사랑의 재확인이 필요하겠다. 북쪽과 동쪽 사람 조심.

▶토끼띠

당신 마음은 주변이 알고 있으나 그 마음을 이용하려는 자 또한 범람하니 내 주관을 챙기라. ㅇ, ㅈ, ㅎ 성씨 노력 끝에 광명 찾고, 오후에 희망의 불꽃이 타오르니 겸허한 자세로 받아들이면 좋겠다. 막힌 금전은 남쪽과 서쪽에서 갑작스러운 횡재로 해결한다.

▶용띠

미혼 1, 6, 7월생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 한 통 거는 것은 어떨까. 오늘 오후 만남은 사랑을 발전시키는 좋은 계기가 된다. ㄱ, ㅅ, ㅇ, ㅊ 성씨는 동쪽 사업으로 이익을 보기는 아직 멀었다. 쥐, 범띠를 잊어버리라. 매매 계약은 금물이다.

▶뱀띠

다른 사람을 비방하면 내 인격도 실추된다는 사실을 알라. 2, 7, 8월생 믿는 사람에게도 비밀만큼은 감추는 것이 좋다. 지나친 언행은 불화를 낳는 지름길이다. ㅂ, ㅇ, ㅊ 성씨 부부 새로운 기분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라. 북쪽과 동쪽이 길하다.

▶말띠

5, 9, 12월생 소신껏 행동하고도 남에게 원망만 듣는 격이다.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 것이 화를 막는 길이다. ㄱ, ㄷ, ㅇ, ㅊ 성씨 일은 인생의 맛을 내는 소금임을 알라. 힘든 것을 참고 이겨내는 자만 성공할 수 있다.

▶양띠

공직자는 검은손을 내쳐야 할 시기다. 3, 4, 7, 11월생 꼬리는 잡히기 마련이다. 공익사업에 힘쓰는 것이 좋겠다. ㄱ, ㄴ, ㅅ, ㅎ 성씨 먹기 싫은 밥을 억지로 먹으면 체하는 법이다. 적당한 내 위치를 인식하고 정의로서 배척하는 것이 좋겠다. 서쪽에서 귀인이 도움 주겠다.

▶원숭이띠

시비수에 걸리지 말고 언행을 각별히 조심하라. ㅇ, ㅊ, ㅍ 성씨 사업도, 가정도 물에 잠긴다. 나무나 분재를 가까이 두는 것이 좋다. 3, 5, 9월생 마음의 상처는 받겠으나 쥐, 용, 돼지띠를 편안한 마음으로 새로운 사람에게 보내주라.

▶닭띠

미혼 3, 5, 7월생 동료 덕에 새로운 이를 만난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말도 떨리니 내 사랑이 확실하다. ㅈ, ㅊ, ㅎ 성씨 동쪽에서 연락한 사람은 만나지 말고, 서쪽에서 온 손님은 어떤 일이 있더라도 만나라. 사업과 가정에 좋은 인연이 된다.

▶개띠

ㄴ, ㅂ, ㅇ, ㅊ 성씨 건강이 빨리 회복한다. 건강을 되찾았다면 이제는 지키는 것이 중요하겠다. 3, 7, 9월생 인생의 평화는 고통 속에서 얻을 수 있으니 낙심하지 말라. 아주 작은 것이라도 선물하면 아내가 화를 푼다. 갈색이 행운의 색깔이다.

▶돼지띠

4, 5, 11월생 사랑을 속삭이는 상대의 말을 가볍게 여기면 실연한다. 좀 더 깊이 생각하라. 승진수나 직업 변동수 있으니 한층 분발해야 한다. 여성은 정신적 수양이 필요하다. 가정에 우환이 있거나 당신 때문에 걱정하는 사람이 많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