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독한야구, 다크호스, 다덤벼···" 각 구단 선수들 출사표

입력 2018.03.22. 15:5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오종택 기자 = 2018 KBO리그 개막을 나흘 앞두고 프로야구 10개 구단 대표 선수들이 22일 서울 한남동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에서 각오를 밝혔다.

▲KIA 나지완= "개인적으로 미디어데이 3번째 참석이다. 가운데 서기까지 힘든 시련이 기억난다. 가문의 영광이다. 이 자리를 오래 동안 지킬 수 있는 기아 선수가 되고 싶다. 팬들에게 기억되는 선수로 남고 싶다."

▲두산 오재원= "우승할 수 있도록 팀원들 잘 이끌고 저도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하겠다."

▲롯데 박진형= "한 경기 한 경기 최선을 다해서 우승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NC 모창민= "다이노스로 사행시를 준비했다. (다)다덤벼, (이)이겨버리겠습니다, (노)노력 정말 많이 했고 많은 승리를 (스)쓸어 담도록 하겠다. 응원 부탁드린다."

▲SK 이재원= "우리 팀은 클린 구단 이미지가 있다. 선수들만 야구를 잘하면 된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독하게 야구를 해서 팬들과 함께 우승하도록 하겠다."

▲LG 박용택= "10여년 동안 가을야구에 못나갈 때 '가을야구, 가을야구' 외쳤더니 가을야구만 하고 끝이 났다. '우승, 우승'만 외치겠다. 옷 벗을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다. 그전에 우승 딱 3번 만 하고 끝내겠다."

▲넥센 서건창= "이번 캠프 동안 기술적으로도 부족한 부분이 강하게 결집돼 있다는 것을 느꼈다. 원팀의 힘을 보여줄 수 있도록 야구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한화 송광민= "항상 약체로 평가받는데 이번 시즌에 부상 없이 캠프를 준비했기 때문에 다크호스가 무엇인지, 144경기를 치르면서 보여주겠다."

▲삼성 김상수= "2년 동안 안 좋은 성적으로 팬들에게 죄송하게 생각한다. 올해는 달라진 모습,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주겠다."

▲kt 박경수= "스프링캠프부터 시범경기까지 잘 마무리하고 개막을 맞게 됐다. 좋은 분위기로 시즌 끝날때까지 잘 마무리해서 내년 미디어데이 때는 밑의 자리에 앉을 수 있도록 하겠다."

ohjt@newsis.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