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산업단신]다이슨, 무선청소기·공기청정기 소비자 체험단 모집 外

입력 2018.03.13. 16:1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다이슨, 무선청소기·공기청정기 소비자 체험단 모집

다이슨은 주부 커뮤니티 '맘스홀릭 베이비' '레몬테라스'와 함께 신제품 체험단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맘스홀릭 베이비에서는 무선청소기 '다이슨 싸이클론 V10', 레몬테라스에서는 공기청정기 '다이슨 퓨어 쿨'에 대한 체험단을 각각 모집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와 SNS 등에 옮겨 담고 커뮤니티에 URL과 기대평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캐논, 'EOS M100 핑크 X 콰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가방 브랜드 콰니(KWANI)와 미러리스 카메라인 'EOS M100의 핑크 에디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핑크색을 테마로 'EOS M100 핑크 에디션'과 EF-M 렌즈, 콰니 스터드 파우치, 콰니 스트랩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상품이다. 크기가 작고 무게가 약 266g 수준으로 가벼운 것이 장점이다. 약 2420만 화소의 APS-C 타입 이미지 센서, 영상처리엔진 디직 7, '듀얼 픽셀 CMOS AF'가 탑재됐다. 캐논 이스토어와 캐논플렉스, 직영 백화점, 면세점 등 일부 매장에 한해 판매한다. 가격은 64만8000원이다.

▲아이리버, 아스텔앤컨 'iF 디자인 어워드' 5년 연속 수상

아이리버는 자사 오디오 브랜드인 아스텔앤컨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5년 연속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수상 제품은 포터블 제품군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A&ultima SP1000'과 거치형 데스크탑 헤드폰 앰프 제품군 'ACRO L1000'이다. A&ultima SP1000은 불규칙 분할된 천연석을 모티브로 구성됐으며 전원·음량 조절을 함께 할 수 있는 크라운 휠 등이 더해졌다. ACRO L1000은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을 모티브로 손 크기와 사용성을 고려해 설계됐고 발광다이오드(LED)가 상단에 배치됐다.

▲뱅앤올룹슨,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8 스페셜 에디션' 한정 판매

뱅앤올룹슨은 완전 무선 이어폰인 '베오플레이 E8 스페셜 에디션(Beoplay E8 Special Edition)'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페셜 에디션은 흑과 백 2가지 색상으로 39만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오는 16일부터 뱅앤올룹슨 매장, 교보문고 핫트랙스 강남점·영등포점·대구점에서 한정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휴대전화를 통한 음악 청취 등 작동 과정이 터치 인터페이스로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음악 감상을 하면서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트랜스퍼런시 모드(Transparency Mode)'을 지원하고 생활방수 기능 등도 적용됐다. 1회 충전 때 최대 4시간 사용할 수 있고, 별도 케이스에 넣으면 자동 충전되는 기능도 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