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남에게 더는 "용용 죽겠지!" 하지 마!

입력 2018.03.13. 00: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오늘의 운세' 2018년 3월13일 (음력 1월26일 갑진일)

▶쥐띠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는 법. 이를 끝까지 지키는 인내가 필요하다. ㄱ, ㅁ, ㅂ 성씨 담아두지 못 하는 성격을 고쳐야 귀인을 만날 수 있다. 떠나간 사람에게 연연하다 혼란스러울 수 있다. 1, 8, 12월생 잊을 것은 빨리 잊고 새롭게 출발하라. 북쪽이 좋다.

▶소띠

ㄷ, ㅍ, ㅈ 성씨 마음이 약해 손해를 보면서도 강하게 못 나가니 건강까지 문제가 되는구나. 1, 6, 11월생 사랑과 우정에는 희생이 따를 듯. 성과와 발전은 내가 노력해 만드는 것임을 알라.

▶범띠

자식으로 인해 부부가 갈등할까 봐 우려되니 다시 한번 생각할 여유를 가지라. ㅊ, ㅂ, ㅇ 성씨 함께하는 자를 꾸준히 성실하게 대한다면 귀인이 도와 내실을 기할 수 있다. 2, 8, 9월생 가족과 자신의 건강을 체크해 봄이 좋겠다.

▶토끼띠

긴 세월 마음 주고 뜻을 같이했어도 돌아서면 남남이다. 지난날의 잘못을 논하기에 앞서 현실에 만족하면서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라. 3, 4, 12월생 희망을 품고 인내할 때 비로소 승리를 맛볼 수 있다. 가족이 주시한다.

▶용띠

2, 5, 8월생 남의 것인데 무서운 줄 모르고 쓰다 보니 힘이 부친다. 용기 있게 극복하라. 남의 기분은 생각하지 않고 내 주장만 내세우면 손해가 따른다. 구상하는 일이 있으면 주위와 의논해 추진해야 대성한다. 마음을 넓게 가지라. 상대방 가슴은 아프게 해선 안 된다.

▶뱀띠

지금 비록 뜻대로 안 될지라도 좌절하지 말라. 이미 떠난 자 더는 내 사람이 아닌데 괜히 속상해하지 말라. ㄱ, ㅊ, ㅂ 성씨 이성만 조심하면 뜻을 펼칠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내 인생을 남이 대신 살아줄 수 없다는 것을 잊지 말 것. 생각을 한곳에 모아야 할 때다.

▶말띠

좋은 일은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가라. 5, 8, 9월생 본분에서 이탈하지 않는 길을 찾아 자기 일에만 전념하라. 소문이나 험담에 현혹되지 말고 자기 눈으로 확인하고 결정해도 늦지 않는다. 신경성 질환을 조심하라.

▶양띠

본인 의견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방 의견을 존중해야 한다. 화를 내고 싶어도 참으려고 노력해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자. 6, 7, 9월생 ㄱ, ㅅ, ㅍ 성씨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는 말을 생각해 성급히 결정하지 말라. 후회할 일이 생긴다. 자식을 생각하라.

▶원숭이띠

확실히 해두는 것은 좋겠으나 갈수록 욕심만 커져 모든 것을 놓쳐버릴 수 있다. 이해 타산적 행동은 삼가고 스스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겠다. 4, 5, 9월생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는 말처럼 좀 더 깊이 생각하며 임하라. 투기는 삼가야 한다.

▶닭띠

1, 6, 9월생 직장인은 동료나 선후배와 좋은 관계를 맺으라. 고집스럽게 자기주장만 하면 주위에 적만 만든다. 겸손을 제일로 삼는다면 무리가 없겠다. 불평불만이 있어도 내색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 감싸주는 태도로 임하면 길하다.

▶개띠

현 상태에서 힘과 지혜를 모아 말, 닭, 소띠 윗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면 성과가 있다. 5, 7, 8월생 강한 의지와 큰 포부만이 험한 세상을 헤쳐나가는 길이다. ㅇ, ㅊ, ㅍ 성씨 일어나지 않은 일을 들추다 애정까지 멀어질 수 있다. 빨간색, 흰색이 도움을 준다.

▶돼지띠

4, 8, 9월생 흔들리는 마음을 굳게 다지고,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라. 남의 부탁을 생각 없이 들어주다 곤란에 처할 수 있다.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고, 차근차근 계획한 일들만 행한다면 운은 순조롭게 풀린다. ㄱ, ㅈ, ㅂ 성씨 구상한 것을 적극적으로 밀고 나아가라.

구삼원 02-959-8493, 010-5584-9393

ace@newsis.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