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FC서울 새 홈 유니폼 공개…‘THE OLD NEW THING’

입력 2018.02.23. 16:31 댓글 0개

【서울=뉴시스】권혁진 기자 = FC서울이 2018시즌 새 홈 유니폼인 ‘THE OLD NEW THING’을 공개했다. FC서울이 르꼬끄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와 함께 만든 ‘THE OLD NEW THING’은 수도 서울의 깊은 역사와 현재 서울을 대표하는 FC서울과의 조화를 담았다.

2년 만에 선보이는 유니폼인 만큼 기능성과 스타일이 업그레이드 됐다. 르꼬끄의 최신 기술을 적용한 흡속습건(땀이 빨리 흡수되고 건조도 빠른) 기능을 강조한 원단은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 운영에 집중 할 수 있게 했다.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팬들이 착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됐다.

FC서울 고유 컬러인 블랙&레드 스트라이프를 슬림하게 디자인해 선수들의 빠른 속도감을 표현했을 뿐 아니라 르꼬끄의 시그니처인 삼색컬러를 소매와 칼라에 녹여내며 르꼬끄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임을 강조했다. 화이트 컬러의 유니폼 팬츠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유니폼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담당했다.

FC서울은 2018시즌 홈 유니폼 발표를 기념해 선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새 유니폼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틀간 선착순 200명을 한정해 진행된다. 24일 오전11시에는 르꼬끄 타임스퀘어점에서 에반드로, 정현철, 조영욱이 참여하며 25일에는 오후 3시부터 FC서울 팬파크에서 박주영, 신진호, 안델손이 팬들과 만난다.

새 유니폼은 FC서울 공식 온라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장 판매는 24일 FC서울 공식 상설매장인 FC서울 팬파크에서 시작된한다.

hjkwon@newsis.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