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롯데百, 설 연휴 아울렛 방문고객 위해 '슈퍼 홀리데이' 행사

입력 2018.02.15. 08:00 댓글 0개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롯데 아울렛 전점에서는 설 연휴기간인 15일부터 18일까지 아울렛 방문 고객을 위해 ‘슈퍼 홀리데이(Super Holiday)’ 행사를 진행한다. 상설 할인된 가격과 함께 설 연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는 18일까지 A블럭동 1층에서 럭셔리 브랜드 ‘코치’ 우수고객 초대전을 진행한다. 코치의 전 품목을 5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A블럭동 1층과 B블럭동 1층에서 남성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와 프랑스 리빙 브랜드 ‘테팔’의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기존가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은 25일까지 1층 D주차장 내 상설 행사장에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설맞이 신학기 MEGA SALE을 진행하고 전 제품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아울렛 광명점은 21일까지 1층 특설매장에서 ‘노스페이스 특집전’을 열고 40~60%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은 21일까지 아동 신학기 선물 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 닥스키즈, 네파키즈, MLB키즈 등의 아동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천점은 18일까지 백자동 1층에서 ‘전통 민속놀이 한마당’ 행사를 진행한다. 전통놀이 체험존을 구성하고 제기차기, 대형 윷놀이, 투호 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해 경품을 증정한다.

김해점은 17일과 18일 샤롯데 광장에서 ‘설 연휴 스트레스 SMASH’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더지 잡기 게임, 해머치기 게임, 펀치 게임 등 다양한 게임과 함께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17일에는 ‘설 맞이 행운의 Golden Dog 윷놀이’ 이벤트도 진행하여 윷을 던져 ‘개’가 나오는 고객에게 행운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아울렛 광명점은 15일 1층 러블리 스퀘어에서 ‘어린이 명작동화’ 이벤트를 열고, 오후 2시와 5시에 공연을 진행한다. 파주점은 18일 A블럭 1층 무대에서 ‘어린이 상상 인형극장’을 열고 ‘오즈와 깔깔마녀’ 손 인형극을 오후 2시와 4시, 2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jmkim@newsis.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