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동국제약, '식품안전의 날' 식약처 식품안전홍보관 참여

입력 2024.05.19. 15:01 댓글 0개
제품 체험 기회 제공, 룰렛 행사 등 진행
[서울=뉴시스] 동국제약은 ‘제23회 식품안전의 날’을 맞아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안전정책과에서 매년 운영하는 식품안전홍보관 행사에 참여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2024.05.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국내 제약사 동국제약이 식품안전 행사에 참여했다.

동국제약은 ‘제23회 식품안전의 날’을 맞아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안전정책과에서 매년 운영하는 식품안전홍보관 행사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동국제약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광장에서 진행된 식품안전홍보관 행사에서 '함께하는 식품안전 건강한 대한민국'이라는 행사 슬로건에 맞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홍보부스를 통해 마이핏 제품을 직접 섭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행운의 룰렛 행사 및 네이버, 카카오플러스 친구 인증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처음 참여한 행사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마이핏 부스를 방문했다”며 “앞으로도 동국제약은 소비자들이 제품별 원료나, 기능별 니즈에 맞춰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마이핏 제품군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e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