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전화 한 통도 놓쳐선 안 되는 오늘!

입력 2018.01.17. 00: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17일(음력 12월1일 기유일)

▶쥐띠

믿는 사람들과 하는 일을 오늘만은 삼가라. 범띠와 하고자 하는 것은 성사할 수 있겠으나 몇 번이고 생각해 처리토록 하라. 혼자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한다. 힘에 겨우면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하다.

▶소띠

그동안 미뤄온 일들을 ㄱ, ㅂ, ㅎ 성씨가 해결해줄 것이다. 오늘은 윗사람에게 칭찬받는 날,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이라. 4, 5, 6월생은 머리를 북쪽으로 두고 자지 말라.

▶범띠

자만심을 버리면 뜻한 바를 성취한다. 기쁜 꿈을 꾸지 않았어도 좋은 하루다. 존경하는 사람에게 신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음식을 조심하세요"라는 말 한마디를 건네라. 용, 뱀, 양띠와는 멀리함이 이롭다. 신경만 예민해진다.

▶토끼띠

사람이 모이는 곳에 가지 말라. 주머니에 당신 손 아닌 다른 사람의 손이 들어올 수 있다. 인생은 즐거움만 있는 것이 아니다. 잠시 명상하며 차 한 잔과 함께 과거를 회상하는 오늘이다. 내일을 위해 4, 6, 10월생과 상의해 결정하라.

▶용띠

힘에 겨운 일을 혼자서 하지 말고 ㄱ, ㅈ, ㅇ 성씨를 가진 사람과 손잡고 상의하면 힘이 될 것이다. 신경을 쓰고 찾아보아라. 그대를 돕겠다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투기는 금물. 1, 3, 5월생 검은색 옷은 불운을 만든다.

▶뱀띠

지금 상황에 맞춰 실력을 발휘하라. 땀 흘려 분발함이 좋을 듯.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당신을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 늦은 시간 귀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짜증 내는 법. 범, 뱀, 돼지띠 비위를 맞추는 것이 편할 것이다.

▶말띠

아들을 기다리는, 딸 둘 가진 아빠가 아내 임신 소식을 들은 것처럼 긴장된 한 주가 될 것이다. 성급한 마음을 버리고 서서히 추진하라. 서, 북쪽 사람과 약속한 일 성사한다. 서북쪽 ㅂ, ㅈ, ㅎ 성씨 애정에 어려움이 있을 듯.

▶양띠

저축도 없이 쓰기만 하면 쓸 때는 좋겠으나 목돈이 필요할 때는 후회할 것이니 참으라. 100원이 1000원이 되고 언젠가 1억원으로 변하니 저축하라. 서두르지 말고, 사랑하는 자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3, 4, 9월생은 웃는다.

▶원숭이띠

연인과 함께 음식점에서 사 먹는 소라에서 진주를 얻는 격이다. 당신이 하려는 일 중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 일로 더 큰 소득을 얻을 수 있다. 닭, 원숭이띠 협조만 얻으면 당신에게 행운이 올 듯.

▶닭띠

꽃 피면 봄임을, 눈 오면 겨울임을 IQ 50도 안다. 생각하지도 않았던 사람이 찾아와 도움을 주겠으나 자리를 비우면 놓칠 수 있다. 전화 소리에 신경을 쓰라. 돼지, 닭, 원숭이, 토끼띠가 도움 줄 듯.

▶개띠

준비도 없이 등산하던 사람이 길도 잃지 않고 때가 돼 무사히 하산하는 격으로 뜻한 바를 순조롭게 진행한다. 그러나 기분이 좋다고 음주하면 호루라기 소리에 기분을 잡치기 쉽다. 1, 5, 12월생 조심할 것.

▶돼지띠

지금까지 생각했던 힘든 일은 오늘부터 서두르지 않아도 될 듯. 급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이 없도록 할 것. 어젯밤에 물꿈을 꾸었으면 복권이라도 한 장 사라. 북쪽에 행운이 있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