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LG전자, 2년 연속 디트로이트 모터쇼 참가

입력 2018.01.14. 15:55 댓글 0개
비공개 부스 열고 부품 기술력 선보여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LG전자가 13~28일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리는 '2018 북미 국제 오토쇼(NAIAS)에서 차세대 자동차 부품 기술력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디트로이트 모터쇼에 참가, 글로벌 완성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핵심 부품을 전시하는 비공개 부스를 운영한다.

전시주제는 LG전자가 글로벌 전시행사에서 일관되게 소개하고 있는 '이노베이션 파트너'다. 자동차 산업의 혁신 원동력을 글로벌 완성차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목표를 담고 있다.

LG전자는 ▲구동모터, 인버터 등 전기차 구동 솔루션 ▲전동 컴프레서, 배터리 히터 등 전기차 공조 솔루션 ▲AV 내비게이션, 중앙디스플레이장치 등 인포테인먼트 기기 ▲지능형 주행 보조 시스템(ADAS) 카메라 등 자율주행 장치 ▲올레드 리어램프 등 라이팅 솔루션 등 다양한 차세대 자동차 부품을 전시한다. LG화학도 차세대 배터리 소재 및 배터리팩 등을 선보인다.

LG전자 VC사업본부장 이우종 사장은 "이번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선보인 LG전자의 앞선 자동차 부품 기술력으로 글로벌 완성차 고객들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pjy@newsis.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