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무명을 찾아라' 조재현, 무명배우 열정에 눈물

입력 2017.12.16. 10:47 댓글 0개

【서울=뉴시스】신효령 기자 = 16일 방송하는 tvN '김무명을 찾아라'에서 조재현을 감동시킨 무명배우의 열정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연예인 추리단' 4인은 북한산을 배경으로 동분서주하는 산악구조대 속에서 무명배우 찾기에 나선다.

'추리 설계자'로 조재현이 등장한다. 실제로 조재현은 무명시절 북한산을 500번을 넘게 왔다 말하며 장소 선정의 특별한 이유를 밝힌다.

그는 "자신을 계발하면서 버티다 보면 틀림없이 기회가 온다"며 "이번 '김무명을 찾아라'를 통해 무명배우들이 대중에게 '나'라는 존재를 각인할 시작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재현은 함께 북한산을 등산하며 부상자 대역으로 직접 나서는 등 무명배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김무명의 남다른 열정은 조재현까지 눈물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연예인 추리단' 4인은 "오늘 김무명 없다. 다 산악구조대다"며 방송 최초로 추리 포기를 선언하기에 이른다.

오후 7시40분 방송.

한편 '김무명을 찾아라'는 특정 장소와 사람들 속에서 완벽한 연기를 펼치는 무명배우를 찾아내는 잠입 추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인기 스타가 아끼는 무명 배우에게 방송 출연 기회를 주기 위해 '추리 설계자'로 나서고, 함께 등장하는 무명배우를 일명 '김무명'이라 칭한다.

추리 설계자인 스타는 김무명을 숨기고, 김무명은 특정 장소에 속한 사람처럼 완벽하게 연기를 펼친다. 이에 맞서는 연예인 추리단은 여러 사람 속에서 김무명을 찾아내야 한다.

오는 23일 6회로 이번 시즌을 마무리하고, 재정비를 거쳐 내년 2월 새롭게 돌아올 예정이다.

snow@newsis.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