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휴메딕스, 올해 하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입력 2017.12.14. 11:03 댓글 0개

【서울=뉴시스】류난영 기자 =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는 ‘2017 년 하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고순도 히알루론산 생산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한 필러, 관절염치료제, 코스메슈티컬 등이 높은 매출 상승을 달성해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바를 인정 받았다.

또 신규 채용 인원을 대폭 늘려 전년대비 고용증가율이 41% 가량 상승하는 등 지역의 우수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한 점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자기개발비용 지원 제도 등 기존 임직원들의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복리후생 제도에 대해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이사는 "휴메딕스의 빠른 성장의 기반은 우수한 인력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앞으로도 경기도의 우수한 인재들이 입사하고 싶은 넘버원 기업을 목표로 질 좋은 일자리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 일자리재단에서 주최하는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제는 일자리 창출과 근로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한 도내 중소기업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로 지난 2009년 전국 지자체 최초로 시행했다.

선정된 기업은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서와 함께 현판, 사업 지원금 신청 시 가점 부여, 금리 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면제 등 38가지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인증 기간은 2년으로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2년이 추가 연장될 수 있다.

you@newsis.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