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광주 농성동에 주상복합 ‘트레비체’ 공급

입력 2017.12.13. 17:36 수정 2017.12.15. 15:17 댓글 3개
35층 규모 최고층 아파트… 신흥부촌 활성화 기대

광주 농성동에 최고층 주상복합 아파트인 ‘트레비체(TREVICHE)’가 공급돼 지역 ‘신흥부촌’으로 활성화가 기대된다.

㈜장원디앤씨는 광주 농성동에 35층 규모의 지역 최고층 아파트인 주상복합 ‘트레비체’를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농성동은 조달청과 서부경찰서, 서구보건소, 서광주 KT, 한전, 담배인삼공사 등 관공서와 공기업들이 다수 위치하고 있는 지역이다.

또 인근에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등이 마련돼 최적의 쇼핑 요건을 갖췄고, 종합터미널까지 가까워 광역교통 이용이 용이하다.

이 지역은 광주시 중심에 위치하면서 지하철 돌고개역과 농성동을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며 인근에 농성광장과 상록공원, 시립미술관, 금호교육문화회관이 있어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 서구청이 농성동 등 구도심지역에 도시재생사업과 재개발·재건축 정비사업을 적극 추진해 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특히 농성동 트레비체는 지하철 1호선 농성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또 단지 주변에 축구장 3배 면적보다 넓은 벚꽃공원과 상록공원 등 우수한 자연환경을 갖췄다.

이밖에 조망권의 가치와 함께 단지 차별화를 주기 위해 단지 2개동을 연결한 스카이 브릿지가 설치될 예정이다. 스카이브릿지란 건물과 건물 사이를 공중에서 연결하는 것으로 광주천 조망은 물론 클럽라운지, 게스트룸, 북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들이 들어선다.

김옥경기자 uglykid7@hanmail.net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부동산 주요뉴스
댓글3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