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23일 개장

입력 2012.11.16. 19:35 댓글 0개

대한민국 동계스포츠의 메카로서 위용을 자랑하는 무주덕유산리조트(www.mdysresort.com)가 오는 23일 동계시즌의 첫 문을 연다.

6.1㎞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와 국내 최고 경사도(37도) 레이더스 슬로프를 비롯 34면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는 초급자부터 고난이도의 상급자까지 모두 실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루키힐 슬로프에 있던 전광판의 위치를 레이더스 슬로프 하단으로 옮겨 초중급 스키어들이 넓은 시야로 안전한 라이딩을 할 수 있게 위치를 변경했다.

최고급 브랜드로 손꼽히는 명품 'Elan'을 렌탈용 장비로 스키 700set 와 스노우보드 200set 추가 구입해 렌탈장비의 고급화를 실현했다.

그리고, 최첨단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시스템을 신규 도입·운영, 고객들이 리프트를 탑승할 때마다 티켓을 꺼내 일일이 확인시켜 주는 번거로움이 해결된다.

또 실시간으로 리프트 사용 인원의 체크 및 고객 유형별 사용에 대한 통계가 집계돼 리프트를 효율적으로 운영, 리프트의 이용이 분산돼 대기시간이 줄어들 전망이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최상의 설질에서 좋은 컨디션으로 안전하게 라이딩 할 수 있도록 제설작업에 최선을 다해 국내 최고 스키장의 위력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