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朴 '금융·일자리' 文 '복지' 安 '사법개혁'…3色 정책행보

입력 2012.10.31. 13:35 댓글 0개

주요 대선주자 3인방은 31일 '정책 행보'에 주력한다.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는 이날 오후 '경제위기 현장에서 답을 찾다' 시리즈 첫 번째 순서로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서민금융지원센터와 경기도일자리센터를 방문한다.

박 후보는 서민금융지원센터와 일자리센터를 찾은 시민과 직접 만나 어려움 등을 청취하고 관련 정책을 구체화 시킨다는 계획이다.

이어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리는 '2012 청연문화축제 청바지(청년들이 바라는 지도자)쇼에 참석, 젊은 세대들과 만난다.

이에 앞서 오전에는 소공동 프라자 호텔에서 열리는 제3회 서울경제 금융전략포럼에 참석한 뒤 하얏트 호텔로 이동 산학정 초청, 오찬 특강에 나선다.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영등포 하자센터에서 '복지는 인권, 민생, 새정치'라는 주제로 복지 비전을 발표한다.

오후에는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열리는 양대노총 공공부문 노동자 총력투쟁 결의대회에 참석, '노동계 표심잡기'에 나선다.

무소속 안철수 후보는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뉴시스 주최 '넥스트 소사이어티 2013' 포럼에 참석한다.

특히 이날 포럼에는 박 후보 진영의 김종인 국민행복추진위원장, 문 후보 진영의 이정우 경제민주화위원장, 안 후보 진영의 장하성 국민정책본부장도 함께 참석해 '경제민주화' 의제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안 후보는 포럼 참석 후 서울 공평동 캠프 기자실로 이동해 사법개혁 정책을 발표한다. 오후에는 안 후보의 후원회장인 소설가 조정래씨가 주최하는 '시월의 마지막 밤을, 철수와 함께' 행사에 참석한다.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