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다이소, 이색 기프트 용품 '애니멀 시리즈' 80종 출시

입력 2017.11.23. 18:00 댓글 0개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회장 박정부)이 강아지와 고양이 캐릭터를 입힌 애니멀 시리즈 80여종을 출시했다.

애니멀 시리즈는 리빙, 인테리어 용품, 주방용품 및 기프트 용품과 인형 등 일상 곳곳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상품군으로 구성됐다. 상품에는 털실과 파티를 좋아하는 고양이 ‘애니’와 힙합을 좋아하는 프렌치 불독 ‘몰리’ 등 재치 있는 동물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친근함과 재미를 더했다.

이번 애니멀 시리즈는 특히 다양한 기프트 용품을 선보인다. 심플한 애니와 몰리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에 멋을 더해주는 크라프트 봉투(4P)와 애니멀 고양이 선물백(1000원), 애니멀 불독 선물백(1000원), 애니멀 포장지 및 애니멀 손잡이 PP봉투(12P) 등 다양한 상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캐릭터 고양이 애니와 프렌치 불독 몰리는 인형과 쿠션으로도 출시됐다. 애니와 몰리 캐릭터 별 각 두 가지 사이즈로 준비되어 인테리어 소품부터 책상, 침대에서 쿠션이나 베개, 애착인형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다이소 매장에서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 높은 패널커튼을 비롯해 텀블러, 빗거울 세트, 멜라민 접시 세트 및 계절감 있는 수면양말과 안대 등 다양한 애니멀 시리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jmkim@newsis.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