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어촌어항공단, 제주 귀어귀촌 홍보 서포터즈 5명 모집

입력 2022.07.01. 16:41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월별 활동 지원비·우수 서포터즈 상품 지급

[서울=뉴시스] 2022 제주 귀어귀촌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서울=뉴시스] 박성환 기자 = 한국어촌어항공단 제주귀어귀촌지원센터(센터장 이승호)는 귀어귀촌 홍보 서포터즈 5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 귀어귀촌 홍보 서포터즈는 귀어귀촌에 관한 정보를 새롭고, 참신한 방법으로 도시민들에게 홍보하는 역할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8월부터 10월까지 총 3개월 동안 ▲도시민 어촌유치지원사업 소개 ▲귀어귀촌인 우수사례 취재 ▲귀어귀촌 교육 및 정책 소개 ▲어촌마을 소개 등에 관한 취재기사를 작성해 제주센터 SNS 채널에 게시한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5명에게는 월별 활동 지원비와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모집 대상자는 제주 어촌에 관심이 있고 SNS 활동을 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기한은 오는 10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귀어귀촌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064-751-1174)로 문의하면 된다.

이승호 공단 제주센터장은 "이번 제주 귀어귀촌 서포터즈 모집 및 운영을 통해 국민과 소통하고, 제주 귀어귀촌을 널리 홍보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032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