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사랑이 있어 행복한 세상! 함께하는 열린마음회!”

입력 2017.11.23. 11:58 수정 2017.11.23. 16:21 댓글 0개
열린마음회, 해남 등대원 방문 사랑 나눔 봉사활동

열린마음회(회장 김대성)는 최근에 사회복지시설 해남 등대원을 방문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탕수육, 짜장면, 과자류, 귤, 떡, 음료 등을 전달하고, 아이들과 함께 음식을 나누며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열린마음회는 “사랑이 있어 행복한 세상! 함께하는 열린마음회!” 란 슬로건으로 해남지역 청소년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지역사회의 사랑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다영식당을 운영하는 구찬수 회원은 70인분의 탕수육과 짜장면을 직접 만들어 후원해주었고 회원들이 준비한 떡, 과일, 음료, 과자류를 전달하여 아이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구찬수 회원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우리의 작은 관심이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 나눔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며 우리 아이들이 받은 사랑과 나눔에 감사할 줄 알고 주변에 베풀며 사는 청소년으로 성장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열린마음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리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꿈 키우기 프로젝트와 소외계층 청소년들 장학금 지원 등의 후원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다양한 사업을 통해 이웃과 사회로부터 사랑받는 단체로 활동할 계획이다.
해남=박혁기자 md181@hanmail.net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