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미디어

광산 한라비발디 더 트리플시티 공급

입력 2022.05.12. 08:59 댓글 1개
전용면적 84㎡ 220세대 조합원 모집

광주 광산 한라비발디 더 트리플시티가 조합원 모집을 시작했다. 

도산하늘정원지역주택조합은 광주 광산구 도산동 710번지 일원에 광산 한라비발디 더 트리플 시티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곳은 지하 1층~지상 15층, 전용면적 84㎡, 220세대 이뤄진다. 

광산 한라비발디 더 트리플시티는 뛰어난 교통망과 직장주거 근접성이 장점이다. 

KTX송정역, 광주공항, 광주~무안고속도로와 가깝고, 광주도시철도 1호선 도산역·송정역과 가까워 광주를 비롯한 전국 각지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 단지 반경 2km 이내에 평동산단, 소촌산단, 소촌농공단지 등이 자리해 뛰어난 직장-주거 근접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단지 바로 앞으로 6차선 도로 확장 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송정~순천 경전선 전철화, 호남고속도철도 2단계 사업, 광주도시철도 2호선 완공까지 이뤄지면 사통팔달 교통망이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더불어 단지와 가까운 송정동·장록동 등 일원은 송정역을 중심으로 한 지역경제거점형 투자선도지구로 지정되어 5943억원이 투입, 송정역세권 상권개발·청년창업공간 조성 등 생활성장거점으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송정역 바로 뒤편의 금호타이어 광주공장이 함평으로 이전을 확정 지었고, 광주군공항도 이전 예정이어서 일대 개발 사업은 더 활발히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광산 한라비발디 더 트리플시티의 시공예정사인 (주)한라는 서해안고속도로(당진~서천 간), 광주도시철도1호선, 현대백화점 대구점, 세스코 본사사옥 등을 건축하였으며, 송도·여의도·대전·파주 등에 다수의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 주거시설을 건축했다. 

문의  1533-1801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1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