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이번에 처음 온 동장군 녹인 '이번 생은 처음이라' 뜨거운 촬영장

입력 2017.11.19. 10:52 댓글 0개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종반으로 치닫는 tvN 월화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측이 때 이른 한파도 녹이는 주역들의 훈훈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을 19일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정소민, 이민기, 박병은, 김가은, 김민석 등 주연과 조연 배우들은 더 좋은 연기를 펼치기 위해 촬영 틈틈이 대본을 지속해서 '열공'하는 것은 물론 연출자 박준화 감독, 상대 배우 등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모습이었다.

제작진을 통해 정소민은 "바쁜 스케줄에도 현장 분위기는 굉장히 좋다. 모두 웃으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민기 역시 "분위기가 매우 따뜻하다. 호흡을 잘 만들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유쾌한 웃음과 진솔한 감동을 모두 담은 드라마인 만큼 현장 분위기 역시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다"면서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남다른 열의, 애정 등이 작품 속에 고스란히 녹아든 덕분에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반응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자랑했다.

한편, 지난 14일 제12회에서는 경남 남해 바닷가에서 키스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신한 '지호'(정소민)와 '세희'(이민기)가 이를 계기로 점점 이성적인 사이로 발전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본격적인 '남편 앓이'를 시작한 지호와 첫사랑의 아픈 기억을 잊고 지호에게 다가가기로 한 세희가 '입주 계약 결혼'이 아닌 진짜 결혼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한 세희의 첫사랑 '정민'(이청아)이 제13회 예고에서 새내기 드라마 작가 지호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드라마 제작사 대표인 것으로 드러나 지호와 세희, 두 사람에게 어떤 변수로 작용하게 될지 흥미를 더한다.

제13회는 오는 20일 오후 9시30분부터 방송한다.

ace@newsis.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