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홈앤쇼핑 "추위야 반갑다"…방한용품 대거 편성

입력 2017.11.17. 14:13 댓글 0개

【서울=뉴시스】김종민 최현호 기자 = 홈앤쇼핑(대표이사 강남훈)은 연일 떨어지는 기온과 함께 본격적으로 편성을 시작한 방한용품의 판매가 급증했다고 17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 10월 말부터 생활, 침구,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관련 상품을 집중 기획·판매했다. 특히 지난주 깜짝 추위와 함께 월동준비를 시작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부합하며 매출로 이어졌다.

지난 14일 방송된 '따수미 방한텐트'는 2700세트 이상 판매됐다. 이에 26일 오후 1시40분과 30일 오후 9시30분 재 편성됐다.

침구 판매량도 급증했다. 에어룸 극세사 침구는 11월 들어 판매량이 증가 추세다. 지난 2일 방송에서 7500세트 판매 후, 8일에는 1만세트, 14일 방송에서는 1만1000세트가 팔리며 매 방송마다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에어룸 극세사침구는 21일 오후 8시30분에 다시 편성됐다.

성큼 다가온 추위로 다양한 방한용품도 대거 편성됐다. 18일에는 '보랄 컨벡션히터'를 방송한다. 보랄 컨벡션히터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기히터 제품이다. 제품 하단으로 유입되는 찬 공기를 따뜻하게 데워 상부 공기 배출구로 배출 해 순환시키는 자연 대류 난방방식으로 기존 라디에이터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20일에는 '일월 워셔블 전기매트'를 방송한다. 일월 워셔블 전기매트는 뛰어난 난방효과와 동시에 70W의 경제적인 소비효율의 상품이다. 특히 워셔블 매트로 고장 걱정 없이 물세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퀼팅공법으로 볼륨감과 쿠션감을 살리고 라미네이션 처리해 밀림현상을 없앴다. 촉감이 부드럽고 보온성이 우수한 극세사 원단 재질과 독일 Junitim Design Studio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더할 수 있다.더블사이즈 1+1 구성이다.

21일은 '고래서 어우동'을 방송한다. 고래사 어우동은 면과 고명을 모두 어묵으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어육의 함량은 높이고 싱싱한 채소로 맛을 낸 건강한 프리미엄 어묵이다. 1963년 부산에서 문을 연 고래사 어묵은 오랜 세월 부산어묵의 전통을 이어가며 부산의 대표 어묵으로 자리매김했다. 또 HACCP 시설에서 제조·생산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어우동 6개, 어짬뽕 3개로 총 9개 구성이다.

이어 24일에는 '나인스텝 다운코트'를 방송한다. 나인스텝 다운코트는 경량감과 보온력을 가진 구스다운 트렌치코트다. 뉴요커스타일의 트렌치코트 디자인에 경량다운을 접목시켜 스타일과 보온력을 겸비했다.

jmkim@newsis.com

wrcmania@newsis.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