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CJ오쇼핑, 이태리 구스다운 패딩 브랜드 '헤트레고' 방송

입력 2017.11.17. 10:52 댓글 0개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CJ오쇼핑은 이태리 구스다운 패딩 브랜드 '헤트레고(HETREGO)'를 국내 홈쇼핑 방송 최초로 오는 19일 오후 7시25분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헤트레고는 100년의 역사를 가진 이태리의 '미나르디(Minardi)'사가 출시한 프리미엄 구스다운 패딩 전문 브랜드다. 미나르디사는 최근 이태리 유명 컬렉션에 참여하는 상당 수의 명품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최상급의 구스다운 소재를 공급하고 있다.

헤트레고는 그동안 국내 일부 프리미엄 패딩 마니아 고객들이 유명 백화점의 편집샵이나 해외 온라인 직구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한 브랜드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구스다운은 유럽 지역에서 자란 거위의 가슴털을 선별해 이태리에서 직접 가공처리를 한 최고 등급의 소재다. 또 불순물 제거, 소독, 냉각 등 총 9단계의 멸균 과정을 거쳤으며 알레르기 유발입자 등 유해물질로부터 안전인증도 받았다.

박명근 CJ오쇼핑 레포츠팀 MD는 "헤트레고는 원래 100만원이 넘는 가격대에 판매되는 고가의 구스다운 패딩 브랜드로 쉽게 구매할 수 없었다"며 "하지만 이번에 이태리 본사와의 긴밀한 협의를 통한 선기획을 거쳐 CJ오쇼핑 단독으로 30만원대에 한정수량만 선보인다"고 말했다.

csy625@newsis.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