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롯데 빅마켓, 30일까지 회원 대상 ‘타이어 교체' 행사

입력 2017.11.17. 09:43 댓글 0개
금호타이어 ‘소루스 TA31’와 기능성‘크루젠 프리미엄’로 교체 진행
일정 개수 이상 구매 시 주유쿠폰 제공, 장착/밸런스 조절/위치 교체도 무료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금천·신영통·영등포·도봉·킨텍스점)’이 오는 30일까지 겨울 타이어 교체시즌을 맞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교체 행사를 진행한다.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로 인해 눈길과 빙판길 등이 생기며 주행 시 순간적으로 타이어가 미끄러지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때문에 겨울철에는 마모되거나 손상된 타이어를 점검해 교체를 진행하는 것이 안전 운전의 필수다.

이에 따라 롯데 빅마켓에은 오토오아시스(Outo Oasis), 금호타이어와 제휴해 제조사 소비자가 기준 대비 개당 약 6만원 저렴하게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타이어는 금호타이어에서 출시한 ‘소루스(Solus) TA31’와 크루젠 프리미엄(Crugen Premium) KL33’이다. 눈길 및 젖은 노면에서 차량 제동성능 향상과 소음 및 진동을 최소해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어 가격은 개당 최저 5만8900원부터 17만9900원까지이며, 차량 종류와 타이어 사이즈에 따라 상이하게 판매된다.

롯데 빅마켓은 행사 기간 동안 특가 타이어 판매 외에도 타이어 2개 교체 시 ‘GS칼텍스 주유쿠폰 1만원’, 4개 교체 시 ‘GS칼텍스 주유쿠폰 2만원’을 증정한다. 타이어 장착비는 개수와 상관없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타이어 밸런스 조절과 타이어 위치 교체 등도 무료로 서비스 한다.

jmkim@newsis.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