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몬스타엑스 '더쇼'서 컴백 후 첫 1위···"몬베베 사랑해"

입력 2021.11.24. 11:35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몬스타엑스, '더쇼'서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 후 '몬베베'에 "사랑한다" 마음 전해 2021.11.24(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예지 인턴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컴백 후 음악방송 첫 1위를 거머쥐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SBS MTV, SBS FiL '더쇼'에 출연, 타이틀곡 '러쉬 아워(Rush Hour)'로 컴백 무대를 가짐과 동시에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새 미니앨범 '노 리밋(No Limit)' 발매 이후 첫 1위 기록이다.

이에 몬스타엑스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컴백 하자마자 이렇게 1위라는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 기쁨을 눈앞에서 함께하지 못해 아쉽고 속상하다"며 "힘들었던 시국이 점차 완화되고 있는 만큼 우리가 무대 위에서 함께 만날 수 있는 날도 머지않았다고 생각한다. 몬베베(공식 팬클럽명)가 만들어준 1위에 버금가는 그룹이 될 수 있도록 남은 활동 통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기대 많이 해달라. 사랑한다 몬베베"라고 소감을 전했다.

'러쉬 아워'는 전작 '갬블러(GAMBLER)'에 이어 주헌이 또 한번 타이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혼잡한 세상·시간을 뜻하는 단어 '러쉬 아워'에 세상을 비유해 몬스타엑스만의 색깔로 풀어낸 곡이다.

더쇼 1위로 이번 활동의 청신호를 켠 몬스타엑스는 24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M,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 후 각종 음악방송 및 라디오 출연, 다양한 콘텐츠 등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opeyej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