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피의 게임' 기본규칙 공개···"생존위해 어떤 일 저질러도 용납"

입력 2021.10.20. 18:0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피의 게임'. 2021.10.20. (사진 =MBC '피의 게임' 티저 영상 캡쳐)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조민정 인턴 기자 = '피의 게임'이 첫 챌린지부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고한다.

오는 11월 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이 20일 첫 번째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본격적인 챌린지에 돌입한 플레이어들의 음모와 배신, 지략 싸움, 눈물까지 짧지만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안녕하십니까, 피의 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시작된 영상은 "나 너무 걱정이 돼, 솔직히 말해서. 인터넷 난리 날 것 같아"라며 어느 한 플레이어의 걱정이 가득 담긴 목소리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생존을 위해 저지르는 어떠한 일도 용납한다는 '피의 게임'의 기본 규칙이 공개됐다. 험악해지는 분위기 속, 승리를 위해 연합과 배신을 반복하는 플레이어들의 치밀한 심리전이 예고됐다.

한편, '피의 게임'은 게임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심리전을 펼치며 돈을 두고 경쟁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875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