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아름다운 전라남도 가을 풍경맛집 감성 캠핑장

입력 2021.10.20. 11:37 댓글 0개

가을이 되면 맑고 청량한 하늘을 지붕으로 낭만적인 캠핑을 떠나고 싶어지는데요!

캠핑이 처음인 초보 캠핑러부터 색다른 뷰를 찾는 고수 캠핑러까지 아우를 수 있는 전라남도 캠핑장의 다양한 풍경을 모아봤습니다.

울긋불긋 물든 단풍이 아름답고 지는 해와 바다의 어우러짐이 멋진 전남의 캠핑 명소 어디가 있을까요?

더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함께 알아봐요!

반짝이며 빛나는 몽돌해변 앞 바다 뷰 맛집! 고흥 나로힐링캠핑장

photo by instagram @ppangsn @raga_camping

☎ 061-832-3601

- 몽돌해변 바로 앞 바다 뷰 사이트

- 화장실/개수대/샤워실 있음

- 와이파이 없음

낭만적인 캠핑을 위해서 필요한 건? 눈을 뜨면 바로 눈 앞에 그림처럼 펼쳐지는 뷰가 중요하죠! 고흥 나로힐링캠핑장은 몽돌해변 바로 앞에서 바베큐 파티와 물멍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은은한 파도가 치는 염포해수욕장에서 여유를 즐기기에 좋죠! 특히 맑고 청량한 가을 하늘 아래 시원한 바람을 느끼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미리 연락하고 목줄과 배변을 철저히 관리하면 반려견 동반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시원하게 가을 바람을 느낄 수 있는 대나무 숲 뷰! 담양 대나무골캠핑장

instagram photo by @_eunji_94

☎ 061-381-8502

- 푸른 대나무숲 뷰

- 화장실/개수대/샤워실 있음

- 와이파이 있음

낮에는 시원한 대나무 숲 아래에서 즐기는 휴식, 밤에는 빛나는 조명 아래 숲에서 보내는 로맨틱한 밤! 담양 대나무골캠핑장은 대나무 숲 품 안에서 오순도순 아기자기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탁 트인 바다와 달리 촘촘하게 자리 잡은 대나무 숲 사이에서 시원하게 부는 바람과 힐링할 수 있죠! 캠핑장 규모가 아담해 독립된 공간을 사용하는 건 어렵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대가족보다는 친구와 둘이서 떠나면 좋을 것 같네요~ 햇살이 뜨거운 가을, 대나무 숲 그늘 아래에서 이색적인 캠핑 즐겨요!

알록달록 물든 단풍이 아름다운 계절 뷰 맛집! 구례섬지캠핑장

photo by instagram  @seomji_camp

☎ 010-3620-5578

-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뷰 맛집 *가을엔 단풍 뷰

- 화장실/개수대/샤워실 있음

섬진강과 알록달록 사계절을 감상할 수 있는 숲이 어우러진 구례 섬지캠핑장! 겨울과 봄에는 산수유와 벚꽃, 가을엔 단풍에 물든 단풍 사이트가 유명합니다. 사시사철 푸른 소나무밭은 언제든 즐길 수 있어 언제 방문해도 달라지는 계절을 몸소 느낄 수 있는 곳이죠!

섬지캠핑장의 단풍사이트는 18번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특히 섬지캠핑장에선 '캠프닉(캠핑+피크닉)'을 즐길 수 있게 장비 대여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캠핑 감성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이곳, 섬지캠핑장 어떠신가요?

일상을 벗어나 온전히 자연을 즐기는 휴양림, 광양 느랭이골글램핑캠핑장 

photo by instagram @19920301_sso @raon_myall

☎ 1588-2704

- 느리게 즐기는 자연휴양림과 야경

- 화장실, 샤워실, 와이파이, 취사도구 등 완비된 글램핑장

- 반려동물 입실 안 됨

바쁜 일상에 지친 분들이라면? 빠르게 흘러가는 일상을 잠시 멈추고 자연과 온전한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광양 느랭이골글램핑캠핑장을 추천합니다. 이곳엔 작은 폭포와 야경 조형물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낮에는 주변을 둘러싼 숲에서 맑은 청정공기를 들이쉬고, 아기자기하게 핀 야생화를 감상할 수 있죠. 밤이 되면 작은 조명이 켜져 휴양림을 빛의 왕국으로 만들어 줍니다! 무엇보다 이곳은 하룻밤 묵을 때 필요한 장비가 모두 준비되어 있는 글램핑장이기 때문에 초보 캠핑러도 부담 없이 찾아올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세요!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