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구매·서비스 한번에 관리···일룸, 온·오프라인 통합회원

입력 2021.10.18. 11:22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소비자 편의 강화…쇼핑환경 구애받지 않아

[서울=뉴시스] 일룸은 하나의 회원계정으로 자사의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회원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미지=일룸 제공) 2021.10.18.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일룸은 하나의 회원계정으로 자사의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회원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통합회원은 기존 일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개별적으로 운영했던 회원제를 하나로 모았다. 통합 계정을 통해 제품 구매 이력과 서비스 이용 내역이 한 번에 관리된다. 일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 모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일룸 통합회원에 가입하면 하나의 고유한 계정을 통해 각 채널별로 별도의 인증 없이 온·오프라인 채널간 연계된 제품 구매와 상담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일룸은 12월31일까지 통합회원 전용 소파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일룸 소파를 구매한 회원에게 구매 금액의 5% 상당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일룸 가구 또는 삼성전자 공식인증 대리점 포인트, LG전자 스타일러 등을 증정한다.

일룸 통합회원은 오프라인 매장과 일룸 공식몰에서 모두 가입이 가능하다. 지난해 10월19일 이전 가입자라면 기존 계정을 통합회원 계정으로 전환 신청만 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