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1박2일' 김선호, '추남' 변신···화보촬영 중 눈물 '뚝뚝'

입력 2021.10.18. 10:29 댓글 0개
[서울=뉴시스] KBS 2TV '1박 2일 시즌4' 리뷰. (사진=KBS 2TV 방송 화면 제공).2021.10.18.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1박 2일' 멤버들이 가을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는 이 시대 최고의 추남(秋男)을 선정하기 위한 여섯 남자의 특별한 여정이 그려졌다.

김제 벽골제에서 만난 멤버들은 가을 콘셉트에 맞는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트렌치 코트를 장착한 문세윤과 딘딘, 록시크 스타일링으로 '더티 섹시' 매력을 장착한 김종민, 각각 영화 '가을의 전설'과 '레옹' 주연 배우로 분한 연정훈과 김선호까지 이목을 끌었다. 특히 라비는 '가을 전어'라는 엉뚱한 의상 콘셉트를 밝혀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소원권이 걸린 '추남 선발 대회' 개최 소식을 들은 멤버들은 남다른 승부욕을 보이며 범상치 않은 '가을 대전'의 시작을 알렸다. 이들은 본 미션인 가을 화보 촬영에 앞서 승마 체험에 나섰다.

이어진 가을 화보 촬영 미션에서는 사진작가 조선희가 등장했다. 애절한 로맨스의 한 장면을 연출한 김선호와 역동적이면서도 섹시한 표정이 돋보인 문세윤이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특히 김선호는 말 옆에 얼굴을 대고 기대어 감정 몰입을 하다 순식간에 눈물을 흘리며 배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인생 샷을 완성한 연정훈과 김종민, 라비는 공동 4위에 등극했다. 이번 화보 촬영 상위 3인 김선호, 문세윤, 딘딘은 김제 쌀 돌솥밥 정식 먹방을 즐기며 풍족함을 만끽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은 시청률 10.1%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