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광주신세계 '스페셜 스테이지' 오픈

입력 2021.09.22. 14:07 수정 2021.09.22. 14:16 댓글 0개
연결통로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
다채로운 할인 행사 공간 마련도
광주신세계 '스페셜 스테이지'.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가 '스페셜 스테이지'를 지난 16일 새롭게 오픈했다.

스페셜 스테이지는 본관과 신관을 잇는 지하1층 연결통로를 리뉴얼한 것이다.

이 통로는 광주신세계의 본관과 신관을 잇는 주요 고객 동선이다. 기존에는 지하1층 주차장과 연결돼 이동하는 차량으로 인해 고객 동선에 방해가 되거나 사고의 위험이 있었지만, 스페셜 스테이지는 차량이 통제돼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다.

광주신세계 '스페셜 스테이지'. 광주신세계 제공

특히 단순 이동 통로로만 사용됐던 공간의 면적을 확장하고 5개의 대형 전광판을 설치해 미디어 아트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11월 19일까지 선보이는 첫번째 전시는 세계적 미디어 아티스트인 이이남 작가와 광주신세계가 함께한 '이미지 판타지아: 광주신세계×이이남 스튜디오'다.

뉴미디어 기술을 통해 살아 움직이는 고흐, 모네, 클림트, 쇠롸의 명화 등 총 작품 11점을 선보인다.

광주신세계 '스페셜 스테이지'. 광주신세계 제공

특별 버전으로 제작한 추상작업인 메인 작품을 필두로 최신 미디어 기술과 작가 자신만의 감각을 더해 만들어진 작품들로 감상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지하1층 스페셜 스테이지 공간에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브랜드 행사 등을 펼칠 계획이다. 먼저 23일까지 진행하는 '블랙야크 패밀리 특집전'과 '키친웨어 특집전' 행사를 진행한다. 24일부터 30일까지는 남성캐주얼 본 FW 특가 대전을 펼칠 계획이다. 행자장에서 판매될 전품목을 60~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 같은 기간에 폴햄, 프로젝트M, 15MINS 특집전을 전개한다.

이동훈 대표는 "명실상부 지역 1번지로서의 라이프 스타일 랜드마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항상 고심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