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방송가, '안산 모셔라' 러브콜 쇄도···지상파 3사 방문

입력 2021.08.04. 16:53 댓글 1개
오진혁과 함께 KBS '뉴스9'도 출연
[서울=뉴시스]안산 선수. (사진=SBS 제공) 2021.08.0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2020 도쿄올림픽'에서 사상 첫 '양궁 3관왕'을 차지하며 '안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안산 선수가 4일 SBS '8뉴스'에 출연한다.

안산 선수는 이날 SBS '8뉴스'에 출연해 '양궁 3관왕'을 달성하기까지의 힘들었던 과정과 그 속에서 느낀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앞서 안산 선수는 이번 올림픽에서 신설된 혼성 단체전에 이어 여자 단체전, 개인전까지 금메달을 휩쓸며 양궁의 새 역사를 썼다.

SBS '8뉴스'는 이날 밤 '2020 도쿄올림픽' 야구 한일전이 끝난 직후 방송될 예정이다.

또 안산 선수는 MBC 라디오 '표창원의 뉴스하이킥'에서 '표창원이 만난 사람'에 라디오 최초로 단독 출연한다.

안산 선수는 이날 오후 상암 MBC 라디오 스튜디오를 방문해 올림픽 양궁대회 뒷얘기를 포함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표창원 DJ는 "국민들께 큰 감동을 줬던 안산 선수의 출연을 환영하고, 오늘 저녁 생방송 '표창원의 뉴스하이킥' 놓치지 말아 달라"며 SNS를 통해 안산 선수의 출연 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MBC 라디오 95.9 Mhz와 'MBC 라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안산 선수는 양궁 대표팀의 '맏형' 오진혁 선수와 함께 이날 KBS '뉴스9'에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1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