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녹십자랩셀 제대혈은행, 신규 전화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입력 2017.10.20. 11:39 댓글 0개

【서울=뉴시스】류난영 기자 = 녹십자랩셀 제대혈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신규 전화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기간 내에 대표전화 상담을 통해 제대혈은행에 가입하게 되면 기본 사은품 외에 고급 실리콘 젖병을 추가로 제공하고 모발 중금속검사 무료 서비스 및 유전자 검사를 통한 카드 발급, 제대혈 보관 기간을 추가 연장하는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가입한 고객이 SNS상으로 녹십자랩셀 제대혈은행을 소개하는 사진이나 글을 게시하면 특수분유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힙시트를 증정한다.

제대혈은 적혈구, 백혈구 혈소판 등의 혈액 세포를 만들어내는 조혈모세포와 연골, 뼈, 근육 등을 만들어내는 간엽줄기세포가 다량 포함되어 있는 탯줄혈액이다. 분만 시에만 채혈할 수 있는 제대혈을 보관하면 태아에게 향후 발병할 수 있는 각종 암과 난치병 등에 대비할 수 있다.

녹십자랩셀 제대혈은행은 독일이 인증하는 ISO 9001을 획득, 제대혈의 공정처리와 냉동보관과정 및 시설에 대한 최고의 품질경영시스템을 유지하며 직접 제대혈의 포장부터 운송까지 책임지고 있다.

혈액 운송과정 중의 온도를 모니터링 하며 전문차량 및 특수 포장재를 이용해 운송하기 때문에 손상·변질의 위험이 없다는 설명이다.

you@newsis.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