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광주소식] 광주한의사회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등

입력 2021.04.20. 16:38 댓글 0개
[광주=뉴시스]=광주한의사회 코로나19 지원사업. (사진=광주한의사회 제공).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 류형근 기자 = 광주한의사회는 코로나19 후유증 환자 회복을 위한 지원 활동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광주한의사회는 '코로나19 후유증 한의치료'를 위한 진료단을 발족했다.

또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후유증을 호소하고 있는 코로나19 확진자 100여명에게 정상적인 건강 회복을 위해 무료 첩약을 지원했다.

◇금호갤러리, 강지수 작가 개인전

금호갤러리는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유스퀘어 문화관에서 청년작가 전시공모를 통해 선정된 강지수 작가의 개인전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나와 마주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는 강 작가가 내면의 억압된 감정들을 선과 패턴으로 시각화 한 작품이 펼쳐진다.

무의식 속에 잠재하는 슬픔, 불안, 갈등, 긴장 등을 에스키를 통해 선에서 무의식의 형태로 만들어지는 나만의 불안의 모습들이 작품에 그려진다.강 작가는 조선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학과를 졸업했다.

◇광주관광재단, 러시아 관광객 유치 나서

광주관광재단은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모스크바지사와 협업을 통해 러시아 모스크바 현지 여행업계 관계자 1000여명을 대상으로 광주의 관광인프라를 홍보했다고 20일 밝혔다.

행사를 통해 K팝스타의거리, 전통문화체험프로그램을 연계한 교육관광코스와 전남대학교병원, 조선대학교병원 등 의료인프라와, 언텍트 관광지 등을 소개했다.

광주관광재단은 지난해 2019년 러시아와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두 차례 관광설명회를 개최했으며 현지 여행사 아트투어(Art Tour), 프레스티지투어(Prestige Tour)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gryu7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