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선배, 그 립스틱' 로운 "행복한 촬영·많이 성장한 작품"

입력 2021.03.09. 10:44 댓글 0개
왕빛나 "따뜻한 드라마 만나 행복"
[서울=뉴시스]로운.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2021.03.09.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배우 로운이 JTBC 월화극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종영을 맞아 "많이 성장한 작품"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로운은 9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사랑하는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현장에서 같이 고생한 스태프와 동료 배우분들 정말 감사하고, 함께해 주신 모든 분 덕분에 행복한 촬영이었다"고 밝혔다.

로운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같은 회사 선배 '윤송아'(원진아)를 짝사랑하는 후배 '채현승'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설렘을 안겼다. 회사원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은 물론 짝사랑 순애보부터 연애, 이별, 재회까지 다양한 감정 변화를 표현해냈다.

그는 "처음 대본을 받았던 때가 아직도 생생한데 방송이 끝났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 현승이를 이해하고 표현하는데 많은 시간 동안 고민이 됐다"며 "외적인 것만이 아닌 내적인 단단함을 지닌 현승이를 연기하기에 부족함이 많다는 반성도 하며 더 노력하며 촬영한 것 같다"고 돌아봤다.

이어 "앞으로 더욱 겸손하고 배우는 자세로 연기에 임하겠다. 우리 드라마와 성장하는 저의 모습을 응원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다. 마지막으로 나를 많이 성장시켜준 현승이에게 고마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배우 왕빛나도 소속사 이엘라이즈를 통해 "더운 여름에 시작했는데 이렇게 추울 때 끝이 났다. 이렇게 한 작품을 건강하고 잘 마칠 수 있게 도와주신 분 모두 감사하다"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서울=뉴시스]왕빛나. (사진=이엘라이즈 제공) 2021.03.09. photo@newsis.com

왕빛나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채현승의 누나이자 웨딩드레스숍 '하라' 대표 '채지승' 역을 맡았다. 동생과 조카를 살갑게 챙기는 따뜻한 모습은 물론 상대역인 이규한과 직진 로맨스를 펼치며 어른 연애로 호평을 받았다.

그는 "섭섭함이 크지만 이번 작품 속에서 채지승을 연기하며 즐거웠다"며 "따뜻한 드라마를 만나 여러 가지로 행복했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서 정말 감사하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또 "그동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께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밝혔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최종회는 이날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