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딜로이트컨설팅, 올해 신입 컨설턴트 정기채용 실시

입력 2021.03.09. 08:49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류병화 기자 =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는 신입 컨설턴트 정기채용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1년 만에 실시하는 대규모 정기채용으로 이날부터 5월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된다.

정기채용은 전년 신입 정기채용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지원자 수를 기록하며 지원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올해 딜로이트 컨설팅은 전년보다 약 2배 이상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신입 컨설턴트 정기 채용은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이날부터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 온라인 문제해결능력 시험, 인터뷰 등의 절차로 진행된다.

이번 정기 채용은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전 과정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채용 전용 카카오톡 채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지원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실시간 질의응답(Q&A)를 제공할 방침이다.

지원자는 채용 홈페이지 내에서 딜로이트 컨설팅의 전문 서비스 영역, 인재상 및 컨설턴트들의 생활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채용과정에서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것으로 보인다.

최종 합격된 신입 컨설턴트들에게는 딜로이트 컨설팅 고유의 인재 육성 프로그램에 따라 실전적 문제해결 능력 강화를 위한 집중 교육 프로그램인 부트캠프(Bootcamp)를 제공한다. 또 향후 2~3년간 다양한 산업과 서비스 영역에 대한 탐색 기회와 전문성 강화 교육, 해외 프로젝트 수행, 글로벌 전문가와의 네트워킹 등 전폭적인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송수영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 대표이사는 "컨설팅 회사의 혁신과 성장은 한 명의 인재로부터 비롯된다"며 "딜로이트 컨설팅 인재 정책의 핵심은 개인별 강점에 기반해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를 육성하는 것으로 이번 정기 채용을 통해 딜로이트의 혁신과 성장에 함께할 탁월한 인재를 발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hwahw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