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제약, 헬스&이너뷰티 사업 확장

입력 2021.03.06. 06:30 댓글 0개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브랜드샵 오픈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공식몰 구축…신제품 출시
동국제약 그린라이프 브랜드 ‘메이올웨이즈(May Always)’ 매장(사진=동국제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송연주 기자 = 제약기업들이 건강기능식품과 이너뷰티 사업 확장에 나섰다.

동국제약은 지난달 26일 그린라이프 브랜드 ‘메이올웨이즈’(May Always)의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미래형 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문을 연 메이올웨이즈는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다. 자연에서 온 식물 성분인 ‘병풀’을 활용해 디자인 한 매장에선 비타민, 루테인, 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센텔리안24’ 화장품을 선보였다.

이를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등 단독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전국 53개 백화점에서 샵인샵(매장 안의 매장) 형태로 운영 중인 기존 매장들도 향후 단독 매장 형태로 리뉴얼한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너뷰티 및 건강식품 브랜드인 ‘이너셋’ 제품을 모바일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공식 모바일 쇼핑앱 ‘이너셋 공식몰’을 작년 12월 출시했다. ‘이너셋’(Innerset)은 몸 안에서부터 건강하게 세팅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쇼핑앱 구축 후 식감과 포만감, 칼로리를 잡은 이너뷰티 제품 ‘이너셋 콜라겐 곤약젤리’, 건강식품 ‘이너셋 액티브 어린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이너셋 액티브 산양유단백분말’ 등 신제품을 속속 출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보건복지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