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미래에셋대우, 4월까지 '대학생 챌린지' 개최

입력 2021.03.03. 14:49 댓글 0개
1등 수상자에 장학금·인턴십 제공
미래에셋대우 대학생 챌린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수윤 기자 = 미래에셋대우는 대학교 개강 시즌을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대학생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챌린지는 마케팅 공모전과 모의투자대회로 나눠 진행된다. 총 4400만원의 장학금과 1등 수상자에게 인턴십의 기회가 제공된다.

'MZ세대가 생각하는 MZ세대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마케팅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3인 이하) 단위로 참가가 가능하다. 'MZ타겟 인지도 향상을 위한 브랜딩 아이디어', 'SNS 채널 활성화 방안' 등 다양한 주제의 마케팅 아이디어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내달 30일까지 제출된 응모작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본선에 총 8팀이 진출하며 이후 경쟁 PT를 통해 최종 순위를 가리게 된다. 대상 1팀에게는 장학금 500만 원과 인턴십의 기회가 제공되며 최우수상 2팀과 우수상 5팀에게는 각각 300만원과 1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모의투자대회는 국내리그(주식·ETF), 해외리그(주식·ETF) 총 4개 리그로 운영하며 리그별 수익률 상위 1~5등까지 포상을 진행한다.

미래에셋은 다양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 '미래에셋대우 대학생 챌린지' 게시글을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모의투자대회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해 애플 에어팟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hoo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