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아이들이 마음껏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입력 2021.03.02. 12:38 수정 2021.03.02. 12:44 댓글 0개
SRB미디어그룹·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백신프로젝트' 인증식
(28)마이카써비스 쌍촌점
지인 참여 소식에 나눔 동참 결심
차량 1대당 500원 적립·이벤트도
"나비효과처럼 퍼져나가길 바라"
"끼니 거르거나 꿈 포기하지 않길"
마이카 써비스 쌍촌점이 SRB미디어그룹·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가 공동 주최한 '백신프로젝트(백원의 신나는 나눔)' 참여 기관으로 함께한다. 사진은 박동술 마이카 써비스 쌍촌점 대표(오른쪽)와 김은영 초록우산어린이재단광주지역본부장.

마이카 써비스 쌍촌점이 SRB미디어그룹·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가 공동 주최한 '백신프로젝트(백원의 신나는 나눔)' 참여 기관으로 함께한다.

마이카 써비스 쌍촌점은 이번 백신프로젝트를 통해 아동의 사회적인 관심을 높이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기운이 퍼져나갈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한 '온택트(Ontact)' 프로젝트 홍보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마이카 써비스 쌍촌점은 매장 입고 차량 당 500원씩 나눔을 실천하는 적립기부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Only You Plus I' 이벤트도 진행했다.

'Only You Plus I'는 '오직 당신과 아이를 위한 나눔'이라는 뜻을 함축한 것으로 마이카 써비스 쌍촌점을 찾는 고객 중 백신프로젝트 후원에 참여하면 엔진오일 교환 시 퍼펙트 세정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자증을 가지고 매장을 찾은 고객에 한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아이들을 향한 사회적인 관심이 나눔으로 이어지길 바라는 박동술 마이카 써비스 쌍촌점 대표의 마음이 담겼다.

박동술 대표는 "온라인으로 후배의 백신프로젝트 참여 소식을 듣고 생각만 하던 일을 행동으로 실천하자는 마음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자영업자들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나비효과처럼 한 사람의 선한 영향력이 다음 사람에게 다시 이어지길 바란다"며 "아이들이 마음것 행복한 세상, 경제적인 이유로 끼니를 거르거나 꿈을 포기하는 일 없는 세상으로 바뀌길 꿈꾼다"고 덧붙였다.

마이카 써비스 쌍촌점은 합성엔진오일 교환 전문점으로 폐오일 100% 제거를 목표로 잔유 제거, 엔진 헹굼, 오일 샤워 등을 진행하는 등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백신프로젝트 관련 문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로 하면 된다. 김성희기자 pleasure@srb.co.kr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