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송중기·유재명 덮친 위기···'빈센조', 동시간대 1위 수성

입력 2021.02.28. 10:5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빈센조'. 2021.02.28. (사진 = tvN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tvN 토일 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로고스필름)가 같은 시간대 시청률 정상을 사수했다.

2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방송된 '빈센조' 3회 전국 시청률(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은 평균 8.1%, 최고 10.0%를 기록했다.

전국 평균 시청률은 지난 2회의 9.3%보다 1.2%포인트 하락했지만,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빈센조(송중기)가 바벨제약 사건과 연관된 거대 카르텔의 실체를 알게 됐다. 위험을 감지한 빈센조는 바벨제약과 맞서려는 홍유찬(유재명 분)을 만류한다.

하지만 그는 모든 걸 감수하면서까지 싸우고자 했다. 바벨제약 사건의 핵심 증인을 설득하며 '마약 카르텔'을 부수기 위해 애쓰던 홍유찬. 결국 그는 습격을 당했다. 빈센조 역시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았다.

제작진은 "금가프라자를 지키기 위해 바벨그룹에 맞서게 된 빈센조는 홍유찬과 함께 빌런들의 판에 제대로 엮였다. 바벨제약 사건 뒤에 있던 거대한 카르텔, 마침내 괴물 같은 빌런들의 실체가 드러났다"고 소개했다.

'빈센조'는 송중기의 진지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연기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배우들의 앙상블도 돋보인다. 4회는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